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B tv 모바일/T스포츠 동영상 기간형 이용권으로 최대 30% 저렴하게 즐기자!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4. 3. 6. 10:52

본문

 B tv 모바일/T스포츠 동영상 기간형 이용권으로 최대 30% 저렴하게 즐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 고객은 이제 야구나 농구 등 좋아하는 스포츠 정규 시즌, 보고 싶은 드라마 방영 기간 등 본인의 스마트폰 TV 시청 빈도가 늘어나는 시기에 딱 맞춰, 데이터 통화료를 최대 30% 더 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B tv 모바일/T스포츠 동영상 기간형 이용권

SK텔레콤은 자사 고객 전용 LTE 동영상 특화 상품인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 서비스를 원하는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B tv모바일팩• T스포츠팩 이용권'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은 각각 월 9,900원(VAT 포함)에 B tv모바일과 스마트 스포츠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스포츠 시리즈(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 LOL)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를 일 2GB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1개월권(10,000원/30일), 3개월권(24,000원/90일), 6개월권(42,000원/180일, B tv모바일 전용), 8개월권(55,000원/240일, T스포츠 전용) 등 각 3종으로 구성됐다. (모두VAT 포함)

 

특히 6개월권과 8개월권은 기존 상품 대비 약 30%가 저렴하며, 3개월권도 20% 가량 요금을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고객은 이용권 구입 후 1년 이내 원하는 날짜에 사용을 시작할 수 있으며, 친구, 가족 등 지인들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상품이 해지되어 추가 요금 발생에 대한 우려가 없다.  

 

SK텔레콤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LTE 고객들의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소비 추세를 고려하여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래부에서 올 1월 발표한 무선데이터 트래픽 통계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데이터 사용량 중 약 절반 수준인 45%가 VoD 시청,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등에 쓰일 정도로 모바일 기기를 통한 동영상 콘텐츠 이용이 일반화되고 있다. SK 텔레콤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 고객의 동영상 시청 빈도 역시 평균 주 3회 이상으로 높으며, 시청에 소비하는 월 평균 데이터량은 일반 고객의 3배 수준에 달했다.

 

SK텔레콤 김선중 마케팅전략본부장은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동영상 콘텐츠 시청을 즐기는 고객들의 스마트하고 경제적인 데이터 생활에 한층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점차 다양화되는 고객의 데이터 이용 패턴을 반영한 혁신적 LTE 특화상품을 지속 개발하여, 고객들이 자신에게 최적화된 LTE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모바일 T world, 기프티콘,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3월 중 순차적으로 카카오톡(7일), 기타 오픈마켓(10일) 및 전국 주요 편의점(3월말)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