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IT 기기] 특이하고 재미있는 이색 IT 제품 소개(30)


특이하고 재미있는 이색 IT 제품 소개(30)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만큼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취미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야외 취미 활동을 즐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이하고 재미있는 이색 IT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엠트레이서 포 골프

엡손이 골프 클럽에 달아 자신의 골프 스윙을 측정, 분석할 수 있는 골프 스윙 분석 시스템인 ‘엠트레이서 포 골프’를 발표했습니다. ‘엠트레이서 포 골프’는 평균 점수 100 전후나 상급자를 대상으로 더 좋은 점수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관성을 측정하는 장치인 고성능 소형 경량 센서가 탑재 되어 있는데요, 골프 클럽 그립에 제품을 달아 놓은 상태에서 스윙을 하면 임팩트와 속도, 샤프트 회전, 템포 등 분석에 필요한 세세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해 줍니다. 측정한 데이터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앱에 무선 전송되어, 차트와 그래프 등 시각화된 자료로 제공됩니다.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 ‘엠트레이서 포 골프’는 2시간 충전으로 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씨 스쿠터

씨 스쿠터

씨두가 선보인 ‘씨 스쿠터’만 있다면 수영을 못하시는 분도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데요, ‘씨 스쿠터’는 물 속에서 간단한 핸들 조작만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조작 방법도 쉬워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의 성능은 수심 5m에서 3.2km/h(‘돌핀’ 기준)로 바다 속을 여행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제품의 전원은 내장 배터리를 충전하는 식이며, 연속 사용시간은 90분 입니다.

 

호즈키

호즈키

스노피크가 선보인 LED 랜턴 ‘호즈키’는 불빛을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색다른 스마트 랜턴인데요, AA건전지 4개로 8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USB를 통해 충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매력적인 것은 자연을 닮은 기능에 있는데요, ‘호즈키’의 내부에는 소리를 인식하는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촛불 모드를 이용하면 소리나 바람에 반응해 마치 촛불이 깜박이듯 흔들거리는 불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시헌터 소나

피시헌터 소나

캐나다의 피시헌터가 선보인 ‘피시헌터 소나’는 휴대용 어군탐지기입니다. 이 제품은 수면에 띄워서 사용하는 플로팅 형태로 블루투스 근거리 무선통신을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해 물고기 위치를 제공합니다. ‘피시헌터 소나’는 수면 아래 30m까지 탐지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통신 가능 거리는 25m까지 가능합니다. 본체에는 밤낚시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LED를 장착했는데요, 내장 배터리의 사용시간은 6~9시간이며 충전은 USB케이블을 이용합니다. 기기의 전용 앱인 ‘피시헌터 프로’를 이용하면 물고기 위치는 물론 해저 지형과 수온 표시 등 어군탐지기 필수 기능 외에 물고기 종류나 낚시 결과 등을 앨범에 기록해 둘 수도 있습니다.

 

집안 뿐만아니라 실외에서도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IT제품을 만나보았는데요. 이런 IT제품과 함께라면 여가 시간을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죠? 이상 SK브로드밴드 Blog지기가 전해드린 이색 IT정보였습니다.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