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년 8월호 B tv 매거진] 마블세계를 여행하는 당신을 위한 최신 안내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4. 8. 7. 11:00

본문

[2014년 8월호 B tv 매거진] 마블세계를 여행하는 당신을 위한 최신 안내서!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철 극장가는 시원~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블록 버스터급 SF 영화와 판타지 영화가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특히 2014년은 히어로들의 파워가 굉장했던 해였습니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를 시작으로 한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의 탄생과 진화에 대한 얘기를 이번 B tv 매거진 8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전작보다 나은 후속작은 없다" 는 공식을 과감하게 부순 캡틴 아메리카 두번째 이야기 <윈터 솔져>의 소식을 비롯해 마블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담았답니다. 히어로 무비를 두 배 더 즐겁게 즐기고 싶다면, 영화를 보기 전에 읽어 보는 것도 재밌겠죠?^.^ 또한 송승헌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인간중독>, 박해일과 신민아의 힐링같은 잔잔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경주>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 애니메이션 소식까지! 이 모든 영화들에 대한 깨알같은 정보부터 생활정보까지 담겨있는 B tv 매거진 8월호,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B tv 매거진 8월호

 

B tv 매거진 8월호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