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제4회 대한민국 SNS 대상> 행복추구 기업경영…유용한 콘텐츠로 관심집중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4. 10. 28. 16:08

본문

SK브로드밴드,<제4회 대한민국 SNS 대상> 행복추구 기업경영…유용한 콘텐츠로 관심집중

SK브로드밴드,<제4회 대한민국 SNS 대상>

 행복추구 기업경영…유용한 콘텐츠로 관심집중



SK브로드밴드(http://www.skbroadband.com)가 ‘2014 제4회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통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진정성 있는 SNS 활동을 펼쳐 SNS 활용에 대한 적절한 기준과 동기부여를 제시함으로써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안승윤 CEO


요일별 다른 주제의 콘텐츠로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Bworld)은 댓글에 실시간으로 응답해주는 운영방식으로 팬 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 진정한 기업과 고객간의 소통을 끌어냈다. 또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이 언제든 편히 와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페이스북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블로그 ( http://blog.skbroadband.com) 또한 ‘IT비타민’이라는 컨셉으로 최신 IT관련 정보들을 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낸 실질적이고 유용한 콘텐츠가 제공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SK브로드밴드 SNS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기업의 경영방침에 맞게 진정성 있는 SNS활동으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그들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행복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힘쓸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