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디언 스마트앱 업그레이드 출시!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4. 11. 13. 09:44

본문

가디언 스마트앱 업그레이드 출시!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B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셧던 분들이라면 친숙하실 청소년 유해차단 서비스 B인터넷 가디언 앱이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는 소식인데요,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찾아왔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B인터넷 가디언은 유무선통합 청소년 유해차단 서비스로, PC유해사이트 차단은 물론, 청소년들의 올바른 PC이용습관을 위한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최근에는 PC 뿐 아니라 스마트폰 중독예방을 위해 스마트폰에서의 유해사이트 접근 차단과 앱 이용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녀의 PC/스마트폰 중독이 걱정되셨던 분들의 마음을 덜어주었던 B인터넷 가디언 서비스 앱이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한층 더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새롭게 단장하였으며, 기존 가디언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고객, 심지어 B인터넷 가디언 고객이 아니어도 모두 무료로 스마트폰 유해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인터넷중독 대응 센터의 스마트폰 중독지수 체크도 해보실 수 있으니, 스마트폰 중독이 염려되는 분들이라면 한번 설치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B인터넷 가디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가디언 스마트앱 이벤트

2014년 11월 10일 부터 12월 7일까지, B 인터넷 가디언 앱 설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오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Play스토어에서 <B 인터넷 가디언> 을 검색 후 설치하시면 참여 끝~! 이상 따끈따끈 B인터넷 가디언 스마트앱 소식을 전해드린 Blog지기였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