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 SUNNY 페이스북 이벤트] 세대간의 소통을 증진하는 행복한 밥상 레시피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4. 11. 21. 11:35

본문

'SK SUNNY' 세대간의 소통을 증진하는 행복한 밥상 페이스북 이벤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2014년이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민족 대 명절인 설날, 추석도 지나가고 어느새 2015년을 한 달 앞두고 있습니다. 찬바람도 불고 2015년을 한 달 앞두고 있는 만큼 옛 추억에 잠기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SK SUNNY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옛날 옛적 향수를 자극 해줄 착한 이벤트를 선보여서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럼 옛 추억을 다시 일으켜 줄 SK SUNNY의 착한 이벤트가 무엇인지 Blog지기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D


이번에 선보이는 SK SUNNY의 이벤트는 옛날 옛적 향수도 자극하고, 소홀했던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로, 여러분의 할머니(할아버지)를 소개하거나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음식 이야기, 함께 찍은 사진 등을 SK SUNNY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면 할머니 표 밥상 레시피(재료 포함), <할머니 밥상 꾸러미>를 증정하는 착한 이벤트 입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는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할머니,할아버지가 직접 참여하여 만든 '할머니 밥상 꾸러미'를 경품으로 증정하여 세대간 소통을 도와 준다는 평과 함께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산이 많은 동네에서 도토리를 주워서 해주시던 <도토리로 만든 전>, 할머니가 어렸을 적, 잔칫날에나 먹을 수 있었던 잡채와 야채를 넣어 만든 <비빔잡채>, 미군 부대 주변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신 어르신이 만든 <돼지도리탕>까지 담겨있는 행복한 밥상! 오늘은 SK SUNNY와 함께 옛 추억도 되새겨 보고, 바쁜 삶 속에 잊고 있었던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연락하여 가족과의 의미도 다시 한번 되새겨 보는거 어떨까요?!

*SK SUNNY의 행복한 밥상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행복한 밥상 페이스북 이벤트 소개

SK SUNNY의 행복한 밥상 레시피 이벤트는 2014 11 20일부터 11 25일까지 진행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SK Sunny 페이스북을 검색하고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찾아 주시거나,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댓글만 작성하면 참여 끝! 이상 Blog지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