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3월 B tv 매거진 + 3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3. 6. 14:11

본문

B tv가 제공하는 3월 B tv 매거진 + 3월달 월페이퍼

안녕하세요. B tv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어제는 음력 1월 15일을 뜻하는 정월대보름이였는데요, 여러분들은 정월대보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대부분은 부럼 깨물기, 더위팔기, 귀밝이 술 마시기 등을 떠올리실텐데요, 옛 조상들은 이외에도 마을의 수호신에게 온 마을 사람들이 질병, 재앙으로부터 풀려나 농사가 잘 되고 고기가 잘 잡히게 하는 제사를 지내며 한 해가 잘~풀리도록 기원했다고 합니다. Blog지기도 이처럼 여러분의 이루고자 하는 것 모두 다 잘되시길 기원하며 웃음, 생활정보 등 삶의 원동력이 되어줄 만한 소식이 가득 담긴 B tv매거진과 여러분들의 3월을 책임질 3월달 월페이퍼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3월 B tv매거진과 함께 봄 햇살처럼 반가운 영화를 만나보세요!

이번 3월호의 메인이미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빅히어로>가 차지 하였는데요, <빅히어로>소식을 담은것은 물론 11월에 돌풍을 일으켰던 크리스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부터,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영화 <쎄씨봉>.우리들의 눈물샘을 자극하였던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까지 B 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VOD 신작 소식을 담았습니다. 또한 요즘 핫!한 드라마 <파랑새의 집>,<풍문으로 들었소> 까지 영화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목차를 알 수 있는데요, 쌓여가는 디지털 사진 정리법부터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냉이무침 요리법 등 다양한 생활 정보 또한 있으니, 이번 B tv 매거진 3월호! 지금 아래 ‘B tv매거진 보러가기’링크와 함께 손쉽게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B tv가 제공하는 3월달 월페이퍼

이번 3월에는 3.1절을 시작으로 하여 5일 정월대보름, 동면하던 동물이 땅속에서 깨어나 봄을 알리는 경칩, 춘분까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다채로운 기념일이 많이 있는 달인데요, 지난 겨울 동안 기록적인 한파에 웅크리고 있는 분들이 계셨다면 이번 3월에는 기지개를 활짝 펴고 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새 학기 새 시작을 알리는 대표달인만큼 2015년에 들어서면서 생각했던 계획을 다시금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지는것도 좋겠죠? 이번 3월에 제공하는 B tv와 함께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 tv가 제공하는 영화,TV 등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담은 B tv매거진과 여러분들의 바탕화면을 책임질 3월달 월페이퍼와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한 달에 한 번씩 여러분께 선보이는 만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소식들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이번 3월에도 아무런 걱정 없는 행복한 3월 되시길 바라며 Blog지기는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