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고객감사 캠페인으로 '행복 Cinema day' 개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5. 3. 16. 15:34

본문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고객감사 캠페인으로 '행복 Cinema day' 개최

 

SK브로드밴드 고객감사 캠페인으로

‘행복 Cinema day’개최

 

 

·장기 우수 고객 가족 1400명 초청, 고객 사은 캠페인 행사 진행

·모바일 이벤트 참여, Btv 팝업 신청, 106을 통해 20일까지 신청 접수

·오는 25일 전국 5대 도시 전용 영화관에서 ‘세인트 빈센트 무료 감상

 

SK브로드밴드(사장 : 이인찬 www.skbroadband.com)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우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 Cinema-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장기우수 고객 가족 1400명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 영화관으로 초청, 최근 상영되고 있는 인기영화 ‘세인트 빈센트’를 무료 관람토록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SK브로드밴드는 장기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참여 신청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핸드폰 이벤트 참여, Btv 팝업 신청, 106 대표번호로 직접 참가신청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700명의 고객을 선발하며 가족 한 명과 함께 영화관으로 초대, 영화 무료 관람과 사은품, 콤보 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 정경화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중심경영 실현을 위해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사은 행사 프로그램을 정례적으로 실시해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대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포츠 경기 고객 초청행사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올해 진행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4년 동안 국가고객만족도(NCSI)IPTV와 초고속인터넷2개 분야 1위 유지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IPTV 분야 2년 연속 1위 달성 등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