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채널 가이드 - 오늘은 뭘 볼까? "XTM"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3. 17. 13:58

본문

B tv 채널 가이드 - 오늘은 뭘 볼까?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여러분은 여가시간에 주로 무엇을 하시나요? 지난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공개한 ‘2014년 국민여가활동조사결과에 따르면 국민이 가장 즐긴 여가 활동 순위로는 TV시청이 51.4%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이처럼 TV를 즐기는 많은 분들을 위해 저희 SK브로드밴드에서도 B tv로 영화, 드라마,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최소 채널인 선택 형 42개부터 Digital 고급형 180개의 채널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B tv를 시청하는 300만의 이용자의 원활한 채널 선택을 돕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이름하야 ‘B tv 채널가이드!’ 이는 B tv의 다양한 채널 중 한 채널을 선택하여 여러분께 소개하는 코너로 여러분들의 보다 더 즐거운 TV시청을 돕기 위해 구성하였는데요, 지금부터 Blog지기와 함께 하는 그 첫번째 시간, 떠나보도록 할까요?

 

 남자들을 위한 채널 'XTM'                                                                         B tv ch.37

XTM 홈페이지 이미지

오늘 여러분께 처음으로 선보일 채널가이드의 주제, 바로 남자들을 위한 채널 ‘XTM’입니다. XTM하면 영화 채널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실제로 이전엔 익스트림/액션영화 채널이였습니다. 하지만 같은 계열사인 수퍼액션 채널과 장르가 흡사하다는 평을 듣고 현재는 남성층에 특화된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채널로 변경하여 남성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영국 BBC‘Top Gear’의 오리지널 한국판으로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버라이어티 쇼 ‘Top Gear Korea가 있으며‘, 남성들을 위한 뷰티 정보 ‘HOMME 4.0’, 리얼 격투기 쇼, ‘주먹이 운다등등 남성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자동차 이야기부터 스포츠이야기’ , 뷰티이야기까지 남자의 날을 세워라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B tv에서는 37번 채널에서 만나보 실 수 있답니다.

 

XTM의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 ‘Top Gear Korea’

Top Gear Korea 6 이미지

지금까지 XTM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젠 대표 프로그램들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남자들의 로망이라 함은 자동차! 혹은 스포츠를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XTM에서도 자동차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빼놓지 않고 간판 프로그램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바로, ‘Top Gear Korea’입니다. Top Gear Korea 10년간 영국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Top Gear’ 프로그램의 한국버전으로 지난 2011 8월 시즌1로 시작한지 3년 반이 지난 현재 6까지 선보이며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B tv ch.37 XTM 매주 일요일 밤 10시

Top Gear Korea 6 이미지

하나의 자동차를 선택하고 그 자동차를 냉정하게 분석, 다양한 실험을 통해 믿을 만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일반인들이 다가가기 힘든 슈퍼카나, 소형차, 하이브리드차 등에 대하여 기본에 충실한 자세로 성능을 검증합니다이외에도 자동차에 낙하산을 달고 착륙하는 스카이다이빙, 자동차 360도 롤러코스터 회전 등 기상천외한 일도 벌여왔습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트윈터보vs자연흡기, 스포츠세단vs쿠페간의 스피드 대결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할 차들의 스피드대결을 벌이기도 하며 자동차를 가진 연예인 오너들이 직접 운전을 하여 랩 타임을 기록하며 경쟁을 벌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동차의 파워테스트를 직접 해보기도 하는데요, 이는 직접 차를 타보고 다양한 실험을 해봄으로써 살벌한 평가와 객관적인 검증을 담기 때문에 더 흥미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재 김진표,데니안, 유경욱이 MC를 맡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꼭 남성들이 아니여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겠죠? B tv 채널 37번, 일요일밤 10 50! XTM에서 본방송으로 생생하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시즌6은 돌아오는 일요일이 마지막 방송이라고 하니, 새롭게 탑 기어 코리아를 만나보실 분들이라면,  시즌 7의 선전을 기대하는 것이 좋겠죠? 

  

자동차의 위대한 변신, ‘더 벙커 시즌5’

더 벙커 시즌 5 이미지

자동차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더 벙커(The Bunker) 시즌 5‘Topgear Korea 6’의 후속작으로 여러분께 3 29일 일요일 밤 10 50분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벙커는 이상민, 권봄이, 김재우, 유경욱 4명의 MC가 이끌어가는 자동차 옥션프로그램인데요, 자동차의 위대한 변신을 위해 꼼꼼한 차량 정비 후 성능/비주얼 등의 완벽 업그레이드를 걸쳐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페셜 카를 만들고 그 후 일반인들에게 경매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입니다.

 

B tv ch.37 XTM 매주 일요일 밤 10시

더벙커 시즌5 이미지

자동차 옥션은 MC가 처음에 구입하였던 자동차 구매가격의 1/2로 시작되며 또한 판매로 인한 수익금은 공익사업에 활용되어 방송수익금을 통해 장애인차량을 기증하는 등 좋은 곳에 쓰이게 됩니다. 또한 판매뿐 아니라 튜닝,인테리어,익스테리어 등의 자동차용품관련 부분들도 자세히 나오니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시청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13년 2월부터 시작된 방송이 이젠 5를 앞두고 있는데요, 한층 더 강력해진 내용으로 여러분께 돌아온 시즌5!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험한 순간! 나를 구해줄 생존가이드 ‘코드제로’

코드제로 이미지

한 해 범죄 200여만 건, 교통사고 피해자 33여만 명, 상상만 해도 끔찍한, 결코 적지 않은 숫자인데요, 이처럼 요즘은 누구나 범죄에 노출되기도 쉬우며, 지하철 사고, 교통 사고 등 언제 어디서나 사고로부터 안심 할 수 없는 게 현실입니다. 이를 위해 XTM이 준비한 생존을 위한 맞춤 솔루션, ‘코드제로입니다. 도시 생존 지침서라는 타이틀에 맞게 이 프로그램은 전문가가 전수하는 생존 팁을 제공하는 즉, 여러 사건 사고들이 자신한테 발생 했을 때 행동해야 할 리스트, 위험의 순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결정적 그 순간골든 타임까지 다양한 대처법들에 대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B tv ch.37 XTM  매주 화요일 밤 11시

코드제로 이미지

예를 들어 지하철 사고가 났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 화재가 발생 했을 때 해야 할 행동사항 등과 같이 성별에 관련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숙지해야 할 비상상황 대처법 들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물론 남성들을 위한 채널답게 억울한 남성들을 위한 지하철 성추행 오인 방지팁과 같이 남자들을 위한 맞춤 생존가이드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 17일에 첫 방송되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B tv 채널 37번에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예고 없이 찾아오는 범죄 노출, 사고를 예방하고 싶다면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여 미리 예방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완벽남 되기 프로젝트 ‘TASTEmakers THE STYLE CLASS’

The style class 이미지

Beauty’라는 단어 하면 어떤 느낌이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핑크빛과 함께 여성의 모습을 대부분 떠오르실텐데요, 더 이상 Beauty, 스타일링은 여성들에게만 존재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과거에는 '남성들은 멋을 부리지 않는게 멋이다'라는 생각이 일반적이었지만 요즘은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가치를 아는, 일명 '멋을 아는 남자'들이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제론 남자들을 위한 트렌드를 전문적으로 담은 프로그램들이 미미한게 사실이였는데요, XTM에서는 이러한 분들의 마음을 담아 ‘TASTEmekers THE STYLE CLASS’프로그램을 제작하였습니다.

 

B tv ch.37 XTM 매주 금요일 밤 10시

The style class 이미지

지난 2014 4월 선보였던 남성 스타일 버라이어티쇼 ‘HOMME’에 이어 이 프로그램은 Style, Cooking, Driving, Music 등 완벽한 남자가 되기 위한 최신 문화 트렌드부터 데일리 스타일 TIP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난 3 6일 첫 방송을 하여 아직은 많은 정보를 보여드리진 못했는데요, 첫 화에서 남자들을 위한 눈썹정리, 탈모 스타일링, 쉐이빙 TIP, Suit고르기 까지 다양한 치장을 할 수 있는 TIP들을 일반인들도 쉽게 적용해볼 수 있을 정도의 실용적인 방법들만 엄선하여 소개했습니다. 보통 한국남자를 대표하겠다는홍진호’, 누구보다 쇼핑에 익숙하다는조세호’, 이탈리안 신사 알베르토 루사나’, 스타일의 우등생 현역 모델인조민호까지 다양한 영역에 있는 MC들의 고군분투 또한 이 프로그램의 재미요소 중 하나입니다. 완벽한남자가 되고 싶다면 매주 금요일밤 10 B tv 채널 37번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 tv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남성들을 위한 채널 XTM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한 ‘Topgear Korea’, '더벙커' ‘The style class’, ‘코드제로’ 외에도 리얼격투 서바이벌 주먹이 운다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XTM공식홈페이지, 또는 XTM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더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B tv와 함께 즐기는 XTM2배 즐기기! 본방사수는 필 수 겠죠?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XTM 이 주의 편성표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