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4월 B tv 매거진 + 4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4. 3. 11:32

본문

B tv가 제공하는 4월 B tv 매거진 + 4월달 월페이퍼

안녕하세요! B tv매거진 + 월페이퍼 소식과 함께온 Blog지기입니다. 4월이 되자 온 세상은 푸른 새싹 잎으로 활기를 되찾고 있습니다. 진달래, 개나리부터 시작하여 벚꽃 등이 산과 들판을 수놓고 있는데요, 이번 4월 매거진에는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영화 정보부터, 이번 4월에 딱 맞춘 알찬 생활 정보Tip 까지 다양한 정보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럼 한번 만나보도록 할까요?

 

B tv매거진 4월호에서 예측불허 상상초월의 최신영화를 만나보세요!

B tv매거진 4월호 목차

이번 매거진 표지의 주인공은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차지하였네요! 때로는 스릴있게, 때로는 우리에게 유쾌한 웃음을 주는 <조선 명탐정>의 더 자세한 이야기는 B tv매거진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극장가를 점령했던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부터 <이미테이션 게임>, <채피>, <헬머니>와 같은 다양한 VOD소식과 그 외의 영화에서 만나 볼 수 없는 비하인드를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혹여나 아직 접해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B tv 매거진에서 미리 살펴본 후 B tv로 그 재미를 2배로 느낄 수 있겠죠? 이외에 요즘 할리우드를 종횡무진하며 Hot하다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부터, 영화 <테이큰3>의 '리암 니슨' 까지, 다양한 영국 배우들에 대한 정보까지 여러분들이 좋아 할 만한 이야기를 꾹꾹 눌러담았습니다. 또한 환절기 특히 조심해야 할 모발 관리법부터 피크닉 계절에 맞춘 여행지 추천, 요리법 추천까지! 정말 안 볼래야 안 볼 수 가 없겠죠? 더욱더 자세한 소식은 B tv매거진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매거진 보러가기> 배너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통해 다운 받으시면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B tv가 제공하는 4월달 월페이퍼

B tv가 제공하는 4월달 월페이퍼! 식목일이 있어서일까요? 보기만 해도 푸르른 들판의 기운이 여기까지 오는 싱그러운 배경이 눈에 띕니다. 이번 4월에는 식목일을 제외한 공휴일 또는 휴무일이 없어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비록 공휴일은 없지만 어느 때보다 피크닉 하기 좋은 시기이니, 친구·가족과 함께 많은 산이나 바다로 나가 좋은 추억 쌓아보시길 바랍니다!

 

 

B tv매거진과 월페이퍼와 함께 했던 시간! Blog지기 또한 기운을 받은 듯이 활기참을 같이 느낄 수 있었는데요, 꽃피는 좋은 계절이라 하지만 환절기인 만큼 감기 또한 쉽게 걸릴 수 있는 시기이니, 건강도 꼭 신경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