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군장병 대상 취업 및 진로 컨설팅 자원봉사나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5. 5. 19. 16:36

본문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군장병 대상 취업 및 진로 컨설팅 자원봉사나서

SK브로드밴드,

군장병 대상 취업 및 진로 컨설팅 자원봉사나서

 

사내외부 전문가를 활용, 재능 나눔 자원봉사 6개월간 진행

군 장병 대상 성격유형검사(MBTI)와 직업흥미 검사 실시, 상담

취업에 유리한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기술 일대일 코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 이인찬 www.skbroadband.com) 국방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군 장병 대상으로 취업 및 진로 컨설팅을 지원하는 ‘재능 나눔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이달부터 6개월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민간기업이 참여해 진행하는 첫 번째 국방부 시범사업으로 국방부는 올해 성과를 평가해 우수한 민간 전문가의 재능을 활용하는 국방재능기부은행을 설립, 향후 전군으로 확대시킬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전문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사내 직원 및 외부 전문가를 활용해 군 장병의 경력개발과 진로탐색에 도움이 되는 성격유형검사(MBTI)와 직업흥미 검사를 실시하고 맞춤형 상담 및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군 장병들의 취업률 향상을 위해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전략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실습을 진행하고 참여 군 장병 대상 일대일 코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 정태철 경영지원부문장은 “기업의 신규 채용 시 적용하는 기준에서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군 장병들의 향후 진로 결정 및 취업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앞으로도 전문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내 구성원들의 재능 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