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채널 가이드 - 오늘은 뭘 볼까? "On Style"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5. 27. 11:30

본문

B tv 채널 가이드 - 오늘은 뭘 볼까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따뜻한 봄 날씨가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것이 엊그제같은데,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막 새싹이 나오던 나무들과 풀은 어느새 무럭무럭 자라 들판과 산을 파랗게 물들였으며 아침 저녁으로 쌀쌀했던 날씨는 점차 일교차를 좁혀가고 있는데요, 이처럼 계절이 변화함에 따라 사람들의 옷 스타일도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B tv채널 소개 시간, 여러분의 스타일을 책임질 채널 'On Style(이하 온스타일)'입니다. 그럼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o.1 Style Channel                                                                                         B tv ch.202

그럼 본격적인 채널 가이드에 앞서 온스타일 채널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온스타일은 대한민국 방송 채널 이용 사업자인 CJ E&M 방송사업부문이 운영하는 케이블 TV채널 중 하나로 20~34세 여성 스타일에 특화된 TV 채널입니다. 2004년 개국 한 뒤 초기에는 <오프라 윈프리 쇼>를 비롯한 미국의 주요 연예, 오락프로그램을 수급하여 방송하였으며 CJ E&M이 보유한 영화 또는 드라마를 정기적으로 편성하였는데요, 이후 2009년 미국 현지에서 방송된 패션 디자이너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런웨이>의 판권을 사들여 한국버전으로 새롭게 편성 한 뒤 큰 인기를 얻으며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올리브TV의 대표 프로그램인 'Get it beauty(이하 겟 잇 뷰티)'가 시즌4부터 온스타일로 자리를 옮겨 편성하게 되면서 입지가 완전히 굳어졌습니다. 현재 패션, 뷰티, 일상, 등 다양한 방면을 다루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On Style의 간판 프로그램 'Get it beauty'

겟 잇 뷰티 이미지

그럼 본격적으로 프로그램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첫번째 프로그램, 온스타일의 간판, 바로 <Get it beauty(겟 잇 뷰티)>입니다. 앞서 잠깐 언급하였듯이 이는 본래 올리브TV에서 시즌1부터 3까지 편성되었던 프로그램인데요, 시즌 4부터는 온스타일로 자리를 옮겨 편성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메이크업 위주로 진행되었으나 최근에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하여 많은 이들에게 더욱더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겟 잇 뷰티>는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총 출동하여 그들의 숨겨진 노하우를 공개하는 'Get it, Do it' 셀러브리티(유명인사)를 찾아가 예리한 질문을 통해 그녀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美스테리한 거울 '토킹 美러', 또한 <겟 잇 뷰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로그램, 제품(화장품)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채 오로지 기능으로만 판단하던 블라인드 테스트를 새롭게 정리한 '2015년 블라인드 테스트 방어전!' 이 세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정말로 다양한 정보가 꽉 차 있는 느낌이 드는데요, 프로그램 이름 그대로 뷰티 정보를 겟 하고 싶다면 B tv 채널 202번 매주 수요일 밤 9시 <겟 잇 뷰티>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B tv ch.202 On Style 매주 수요일 밤 9시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하지원의 언니랑 고고'

하지원의 언니랑 고고 이미지

여러분께 두번 째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하지원의 <언니랑 고고>입니다. 이는 지난 4월 28일에 처음으로 시작한 따끈따끈한 신작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여행을 다룬 프로그램의 경우 숙소나 호텔 등에 머무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이는 현재 직접 자급자족한다는 트렌드에 맞춰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유명 영화 배우 하지원과 그의 친언니 전유경과 함께 남프랑스 그라스를 여행하면서 겪는 일상을 담았기 때문에 남성팬분들이라면 더욱더 귀담으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남프랑스의 음식을 먹기 위해 직접 현지 식당을 검색하기도 하며 함께 살고 있는 당나귀와의 이야기를 담기도 하며, 김치라고 생각했던 음식이 사실은 고기를 양배추로 감싸는 등 재미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남프랑스 그라스를 배경으로 삼았기 때문에 여행을 꿈꾸는 분들에게 대리만족 또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첫 방송 때는 하지원의 민낯이나 요리 실력을 공개하였다고 하니 그녀의 일상을 만나보고 싶다면 B tv와 함께 매주 화요일 밤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B tv ch.202 On Style 매주 화요일 밤 11시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더바디쇼'

더 바디쇼 이미지

슈퍼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부터 유승옥, 레이디 제인이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7회까지 방송된 <더 바디쇼>는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논하며 부위별 바디케어 아이템과 그에 걸맞는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여성들의 오랜 숙제이자 숙명인 '몸'에 대해 말하고 있기 때문에 갈수록 뜨거워지는 날씨만큼 가장 필수적인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건강한 바디! 이와 함께라면 고민 해결 할 수 있겠죠? 또한 책에서 나올 법한 운동법을 가르쳐주는 것이 아닌 실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누구나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에 맞는 운동법을 제시해 줍니다. 예를들어 오피스 걸들의 건강한 몸관리를 위해 운동법과 같이 말이죠, 이외에도 박준우 셰프가 나와 간식을 소개하는 등 실용적인 팁들을 소개해줍니다. 이번 여름은 매우 덥다고 하는데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더 바디쇼와 만나 운동의 열정과 함께 더욱더 핫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B tv ch.202 On Style 매주 월요일 밤 9시



스타일 뉴스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브'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소개할 프로그램은 스타일 뉴스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브>입니다. 이는 리얼타임 스타일 캐스트라는 명목아래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MC와 시청자들이 소통하는 새로운 형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가, 애견, 여행, 인테리어 등 폭 넓은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젊은 층의 관심사를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으며 방송인이자 패션계의 떠오르는 아이콘 김나영과 모델 박성진과 아이린,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등이 MC를 맡아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ive, Multiple Channel, Exclusive라는 세 가지의 시청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는데요, 패션/라이프 스타일 뉴스와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MC들과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Live! 각각의 MC가 하나의 채널이 되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한 뉴스를 전하는 Multiple Channel!, 마지막으로 오직 스타일라이브에서만 독점 공개되는 아이템과 뉴스를 다루는 Exclusive를 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모델 미란다커가 출연하였으며 MC김나영의 신혼집이 깜짝 공개되는 등 많은 화제를 낳기도 하였는데요, 여러분들의 라이프 가치 한층 더 상승 시켜 줄 것 같죠?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만나보세요!

B tv ch.202 On Style 매주 목요일 밤 9시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No.1 Style Channel '온스타일'에 대해알아보았는데요, 여성분들의 떼려야 뗄 수 없는 관심사 답게 그 어느때보다 실용적인 채널 가이드 시간이 아니였는가 싶습니다. 또한 <스타일 라이브>와 하지원의 <언니랑 고고>와 같은 프로그램은 남녀 모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므로 모두들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B tv채널가이드로 여러분께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