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는 걱정 끝! 우리집은 B home CCTV 안심캠으로 지킨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5. 8. 21. 15:58

본문

이제는 걱정 끝! 우리집은 B home CCTV 안심캠으로 지킨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 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맞벌이와 1인 가정이 늘어나면서 오랜 시간 집이 비어있거나 아이 혼자 있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동안 집을 비우시는 분들은 당연히 방범에 대한 걱정이 크실텐데요. 그렇다고 출동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비싼 비용이 부담되고, CCTV를 설치하자니 위급상황이 생겨도 출동 서비스가 없어 발만 동동 구르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SK브로드밴드의 ‘B Home CCTV 안심캠(이하 안심캠)’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집 밖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집 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보안업체의 출동까지 가능한안심캠에 대해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 home CCTV 안심캠 소개 동영상

위 영상은 B home CCTV 안심캠 기능이 담긴 홍보 영상으로, 제품이 가진 가장 핵심적인 기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능1. 자녀 Care 및 감시 기능

안심캠 이미지

맞벌이 하시는 분들은 집에 홀로 있는 아이들이 잘 지내고 있을지, 위험하지는 않을지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이럴 땐, 안심캠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집 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스마트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상하 110, 좌우 345도로 폭 넓게 회전이 가능해, 넓은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방향 음성 전송이 가능해 자녀들에게 간편하게 대화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안심캠의 침입감지 기능을 설정하시면 침입감지 전/20초 동영상이 자동으로 저장되며, 침입감지 영역과 센서 등을 직접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기능2.  Pet Care 기능

안심캠 이미지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며 집에 홀로 남겨지는 반려동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혼자 남겨진 반려동물이 사고는 치지 않을지, 외로워하지는 않을지 걱정하시는 주인 분들도 많은데요. 이럴 땐, 안심캠을 이용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고, 심심해보일 때에는 Pet TV On/Off 기능을 이용해 반려동물이 좋아할 만한 TV프로그램을 틀어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안심캠은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가전제어가 가능한데요. 리모컨 설정에서 TV, 에어컨, TV STB 등 가전제품 등록을 추가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집 밖에서도 전원이나 음량·채널 조정 등이 가능하여, 앞서 살펴본 Pet Care기능을 한층 더 강화시켜 줍니다.

 

기능3. B home CCTV의 NSOK 긴급출동 요청가능 

안심캠 이미지

일반 CCTV를 설치할 경우 감시할 수는 있으나 위급 상황엔 마땅한 대처를 하지 못하여 이용하기 망설여지지 않으셨나요? 안심캠은 일반 CCTV와 달리 긴급 상황 시, 출동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NSOK 서비스를 추가하신 경우, 무인 경비 서비스 전문 NSOK의 신속한 현장 출동 서비스는 물론 피해보상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NSOK 현장 출동 서비스는 1회 무료 제공되며, 1회 초과 시 건당 25천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해 상황에는 총 보상한도 500만원 내 피해보상까지 가능하니,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업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효과를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기능4. 암호화를 통한 보안성 강화

안심캠 이미지

최근 CCTV 해킹 사례가 늘어나면서, 보안성 고려는 CCTV 선택에 중요한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안심캠은 해킹으로 인해 실시간 영상이 유출될 경우, 해당 영상을 얼굴인식이 불가한 수준으로 암호화하는 영상정보 암호화 기능이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료 안내

< B home CCTV 이용료 >

< B home CCTV 이용료 >

< NSOK 출동/피해보상 서비스 표 >

< NSOK 출동/피해보상 서비스 표 >

안심캠은 3년 약정을 기준으로 기계값 포함 월 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설명 드린 NSOK 출동/피해보상 또한 월 5,000원만 추가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 home CCTV 안심캠 가입 이벤트

실시간 모니터링도 하고 보안 업체의 출동/피해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 B home CCTV 안심캠! 지금 가입하면 푸짐한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선 가입만해도 1Gps의 유선랜속도를 지원하는 Giga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데스크톱까지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또한 안심캠과 인터넷+IPTV를 결합하여 신규 가입 시 상품권 증정 또는 LED TV 등 인기 생활가전 및 상품권과 같은 실용적인 사은품을 증정한답니다. 이벤트는 지난 4 21일부터 12 31일 까지 쭉~진행하니, 집도 지키고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B home CCTV 안심캠 신청하러가기

안심캠을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요. 아래에 보이는 신청하러 가기버튼 클릭 후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하단의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전문 상담사와 간단한 통화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Fax 또는 E-mail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접수 확인 후 전문 기사님께서 배송 및 설치를 위해 방문하실겁니다!

 

B home CCTV 안심캠 신청하러 가기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안심캠에 대한 다양한 기능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새로 입주한 이사고객/신혼부부, 또는 어린 아이가 있는 맞벌이 부부, 여성 1인 가구 등에 특히 유용할 것 같은데요, 이젠 우리집 보안관 '안심캠'으로 든든하게 집을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정보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