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국내 최초 VOD 독점방영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5. 9. 1. 16:58

본문

SK브로드밴드, B tv

SK브로드밴드,

 B tv‘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국내 최초 VOD 독점방영


-제작기간 3년, 한국, 프랑스, 일본을 잇는

 글로벌 프로젝트에 투자 및 공동제작 참여


-9월 1일 전세계 유료방송 최초 독점 무료VOD 서비스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를 9월 1일부터 국내 유료방송 최초로 B tv에서 VOD로 독점 서비스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Miraculous Lady bug)’는 한국, 프랑스, 일본의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 애니메이션으로, 이번에 시즌 1의 13편이 9월 1일부터 EBS에서 저녁 7시 실시간 방영된다. EBS에서 실시간 방송되고 30분 내에 B tv 및 B tv mobile에서 전세계 유료방송 최초 무료 VOD로 제공된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평범한 소녀 마리네트가 레이디버그로 변신하여 아름다운 도시 파리를 구하는 액션 히어로물로, 악당으로부터 파리를 지키는 모습을 3D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또 레이디버그를 돕는 소년 블랙캣과의 로맨스까지 더해져서 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액션으로 볼거리를 채웠다.
 
레이디 버그는 지난 2013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글로벌 콘텐츠 박람회인 ‘밉쥬니어’에서 2,000여 개의 작품 중 스크리닝(screening)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방영 전부터 마니아를 중심으로 ‘레이디 버그’ 팬카페가 이미 개설 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애니메이션에 꾸준히 투자해 애니메이션 VOD에서 독보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9월에는 ‘갤럭시 키즈’, ‘로보카 폴리 시즌4’, ‘뽀잉 시즌 2’를 VOD로 독점 선보일 예정이고, 10월에는 ‘좀비덤’, ‘뾰족뾰족 포크씨네’가 역시 독점 서비스된다.‘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시즌2’는 내년 3월 EBS 방영 후 시즌1과 마찬가지로 B tv에서 독점 VOD로 제공될 예정이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사업 담당은 “콘텐츠에서 차별성을 갖기 쉽지 않은 유료방송 시장에서 꾸준히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투자해 온 SK브로드밴드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를 독점으로 서비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치있는 콘텐츠에 투자를 확대해 콘텐츠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