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대 10배 빠른 속도, 2배 더 넓은 커버리지 'B Giga WiFi'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5. 9. 24. 15:00

본문

3배 더 빠른 속도, 2배 더 넓은 커버리지 'B Giga WiFi'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SK브로드밴드의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기존 와이파이에 비해 최대 10배 빠르고, 2배 넓은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초광대역 와이파이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빨라진 통신 이용환경에 발맞춰 출시한 SK브로드밴드 초광대역 기가 와이파이에 대해 Blog지기와 함께 알아볼까요!



Giga WiFi란?

Giga WiFi

기가 와이파이(Giga WiFi)란 이론상 최고 속도인 1.3Gbps(초당 1.3기가 정보전송)을 지원하는 와이파이를 의미하는데요. SK브로드밴드의 Giga WiFi의 경우 현실적으로 구현 가능한 기존 와이파이에 비해 3배 더 빠르고, 2배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진 무선 1G급 초광대역 와이파이입니다. 점점 빨라지는 통신 환경을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가 급의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가 와이파이의 수요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품소개

상품소개 상세 내용

평소 와이파이 속도가 느려 답답해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으신가요? 이제 그런 걱정은 끝! 더 빨라지고넓어진 기가 와이파이가 SK브로드밴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기가 와이파이는 최대 80MHz의 초광대역 채널본딩 기술을 통해, 기존 와이파이 대비 3~10배 빠른 속도 867Mbps를 제공하는데요. 그리고 무선 안테나 출력 세기를 기존 14dbm에서 17dbm으로 강화하여 집안 구석 구석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2배 넓은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WiFi 기술규격인 802.11ac를 지원하고, 고성능의 CPU를 탑재하여 최신 스마트 모바일 환경을 완벽 지원합니다.


*채널본딩 : 여러 개의 주파수 채널을 결합하여 광대역 기반의 고속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WiFi 기술.

*dbm : Decibel milliwatt. 무선출력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기존 와이파이는 최대 출력이 14dbm이나, 고출력의 기가 와이파이는 17dbm으로 커버리지가 2배 넓어지는 효과가 있음.


프로모션

프로모션 상세 내용

SK브로드밴드에서는 기가 와이파이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B 기가 인터넷 혹은 B tv 프라임, UHD와 함께 신규가입하시는 분들께는 기가 와이근데파이를 무료 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기가 인터넷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안내

이용요금 및 설치비

기가 와이파이 상품은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상품 이용고객 분들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기가 와이파이 상품은 B 인터넷의 정기계약기간과 별도로 3년 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가 와이파이의 임대 요금은 3년 약정을 기준으로, 월 3,000원(부가세 별도) 정도 인데요. 36개월 경과 후에는 임대 요금은 면제됩니다. 그리고 WiFi 신규/이전(변경) 설치비는 10,000원(부가세 별도)으로, B 인터넷과 동시에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설치비 면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요금과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신청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번없이 “106”을 눌러 전문 상담원과 통화하며 문의사항을 해결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Giga WiFi 신청하러가기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SK브로드밴드의 새로운 서비스 ‘기가 와이파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한층 더 넓고 빠른 무선 인터넷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SK브로드밴드의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지금까지 최대 10배 빠르고 2배 넓은 기가 와이파이 소식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