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SK브로드밴드 콘텐츠 연구소 B tv - "황혼부부 편"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1. 8. 15:00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특별한 소식을 한가지 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SK브로드밴드 콘텐츠 연구소 B tv’ 소식인데요 배우 박영규와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 등장하는 SK브로드밴드의 신규 TV CF, 그 마지막! ‘황혼부부 편광고입니다. 광고 영상과 다양한 기능 소개, 비하인드까지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SK브로드밴드에서는 현재 콘텐츠 연구소 B tv’라는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듯이 어떻게 하면 고객가치를 좀 더 잘 전달할 수 있을까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SK브로드밴드만의 캠페인입니다. 콘텐츠 연구소 B tv는 지난 독거남과 엄마에 이어 황혼부부까지 다양한 타겟별로 연구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였는데요. 그럼 영상 속 기능을 더욱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J

이번 광고는 탤런트 박영규를 비롯한 아역배우들이 출연하였는데요. 40년을 같이 살아도 TV취향은 안 닮는 다는 것과 자식의 자식이 제일 무섭다는 황혼부부의 모습은 우리의 부모님과 많이 닮아 있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은 요즘 뭘 보나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면 어딘지 모르게 짠함이 느껴지는데요. 이번 광고에서는 시간의 여백이 많은 황혼부부를 위해 어르신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로 ‘음성검색’과콘텐츠 선물하기손주들을 위한키즈존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콘텐츠를 찾기 어려워 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음성 검색, 어떤 영화가 재미있는지 보고 싶은 드라마를 어떻게 보면 좋을지 난감해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콘텐츠 선물하기 기능까지 자식들이 직접 해 줄 수 없는 부분을 콕 집어서 도움을 주는 기능들을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콘텐츠 선물하기의 경우 가족뿐 아니라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 등록만 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서비스 방법은 SK브로드밴드 블로그 ‘B tv’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손주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은 분들을 위한 키즈존은 잠시나마 어르신들을 쉴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기특한 효자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B tv 황혼부부 편 광고 또한 SK 브로드밴드 콘텐츠 연구소 B tv’의 노력이 여실히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콘텐츠 연구소 B tv’ 광고 황혼부부 편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SK브로드밴드는 콘텐츠 연구소 B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연구하고 있는데요. 독거남, 엄마를 포함하여 황혼부부까지 우리 생활에 너무나도 친숙한 이들을 주인공으로 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콘텐츠 연구소 B tv가 더욱더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일지 또한 어떤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