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객자문단 5기 모집]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에서 서비스를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1. 6. 17:16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 5모집 소식 들으셨나요?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자 고객자문단을 모집하여 있는데요. 1기부터 4기까지 체험하셨던 분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와 관련하여 SK브로드밴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평소 IPTV를 비롯한 유선통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지금부터 고객자문단 5기 모집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은 2016 1 4일부터 5기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SK브로드밴드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성별, 나이 제한 없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입니다. 또한 IPTV, 인터넷, 집전화, 모바일 TV 유선 통신 서비스 이용에 관심이 많고 SK브로드밴드 서비스를 개선 및 발전시키고 싶은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번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에 참여하실 분들은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평일 정기모임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물론 MS-Office 문서 작성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다면 활동하는데 있어서 더욱 수월하겠죠

추후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되시는 고객님께는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해 드리며 활동 기간 동안 보내주시는 소중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향후 SK브로드밴드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서비스 발전의 의지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모집기간은 1 4일부터 1 17일까지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이미지로 한번 더 확인 부탁 드리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는 아래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이벤트 소식과 함께 찾아 뵙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