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 타고 새롭게 개편한 영화 소개 프로그램 [B tv 영화추천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3. 9. 15:56

본문

평일에 받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주말에는 "이불 밖은 위험해!", "집 나가면 *고생!"이라는 말이 있듯이 집에서 뒹굴거리며 쉬는 것이 진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은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무엇을 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거나 TV 앞을 서성일 겁니다. "뭐 재미있는 거 없나~?"하고 틀어 본 TV에서는 편성 담당자의 머릿속에 지우개가 있는지 봤던 인기 프로그램이 재방송되고 또 재방송되고, 또 재방송...


드라마, 예능은 볼 게 없어 영화 한 편 보려고 마음먹었는데 어떤 영화가 재미있는지, 어떤 영화가 새로 개봉(업데이트)되었는지 몰라 머릿속이 혼란스럽다면? 그 혼란 넣어둬~ 넣어둬~ B tv 채널에서 방영 중 [B tv 영화추천관]만 있으면 혼란 NO! [B tv 영화추천관]은 B tv에 최적화된 영화들을 다양한 각도에서 선별해서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시청해주신 만큼 그 은혜에 보답하고자 기존 코너들을 보완하여 새롭게 돌아왔다는 점~ [부탁해요 병헌씨], [씬의 한 수] 등 코너 제목만 봐도 어떤 영화들을 보여줄지 궁금하게 하는데요, 그럼 Blog 지기와 함께 샅샅이 살펴볼까요?

■ B tv 영화추천관 방송 정보

- ch.21/800번 매시 정각 방송

-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영화감독 이병헌 대표작]

2008년 - 과속스캔들 각색

2011년 - 써니 각색

2014년 - 타짜:신의손 각색 / 오늘의 연애 각본 / 스물 각본 및 연출

B tv에서 방영 중인 최신 영화 VOD를 소개하는 자체제작 프로그램 [B tv 영화추천관]에서 [부탁해요 병헌씨]를 혼자 진행했던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 이번 봄맞이 새 단장을 맞아 더는 혼자가 아니라는 점~ 새롭게 투입된 이지혜 영화전문기자와 함께 감독과 기자의 시선에서 영화를 소개합니다. 특히 공신력 있고 소장가치가 충분한 영화 한 편을 골라 영화 속에서 볼 수 없었던 뒷이야기나 배경 등을 깊이 있게 다루고 있는데요, 영화 업계에 실제로 종사하고 있는 이병헌 감독과 이지혜 기자의 흥미로운 대화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재미로 꼽힌답니다.

B tv 영화추천관 36회 ON-AIR 

< 부탁해요 병헌씨 >
복수를 향한 처절한 생존기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레버넌트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드라마



[부탁해요 병헌씨]에서 이병헌 감독과 이지혜 기자의 전문적인 토크가 돋보였다면, 여기 더 다양한 각도에서 영화를 바라보는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너 이름부터 특별해 보이는 [영화연구소]인데요, 최신 영화에서 끌어낸 특정 주제로 관련 영화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해줘서 가만히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영화 덕후가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B tv 영화추천관 36회 ON-AIR 

< 영화연구소 >
포스트 미야자키 하야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영화 [괴물의 아이]
인생의 등대를 만나다 [굿 윌 헌팅]
■ 괴물의 아이 보기 :: 애니메이션 > 가나다찾기 > 가~다
■ 굿 윌 헌팅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드라마 

 


그리고 봄맞이 개편을 통해 [B tv 영화추천관]에서 새롭게 추가된 코너가 있습니다. 바로 [씬의 한 수]인데요, 핫한 배우 또는 감독! 그들의 인생작과 필모그래피를 소개해 준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이 있듯이 [씬의 한 수]에서 배우와 감독을 미리 파악하고 영화를 감상한다면 더욱 영화의 이해도와 재미가 높아지겠죠? 

B tv 영화추천관 36회 ON-AIR 

< 씬의 한 수 >
[저스트 프렌드], [데드풀] 등에 출연하며 코미디 장르에서 남다른 재능을 펼치고 있는 헐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 저스트 프렌드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로맨
■ 셰이프 하우스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액션

 


[B tv 영화추천관]에는 '괴짜 히어로 BEST 3'처럼 색다른 차트로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는 코너가 있다? 바로 전직 야구 여신(?) MC 최희가 진행을 맡아 진행하는 [무비 카운트다운]입니다. 색다른 차트로 살펴보는 다양한 영화와 틈새 재미 보너스까지! 매주 어떤 주제의 차트를 전해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B tv 영화추천관 36회 ON-AIR 

< 무비 카운트다운 >

[데드풀] 못지않게 2% 부족해 보이는 괴짜 히어로 BEST 3
1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위 핸콕
3위 앤트맨
 
■ 앤트맨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액션
■ 핸콕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액션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보기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액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코너는 [요주의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한다'라는 말이 있듯 어마어마한 내공과 전문성이 느껴지는 코너인데요, 영화관에서는 빛을 못 본 안타까운 영화나 [B tv 영화추천관]에서 정말 강추하는 영화들을 보여주며 비주류 영화를 즐기는 관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해준답니다.

B tv 영화추천관 36회 ON-AIR 

< 요주의 영화 >
월스트리트를 물 먹인 4명의 괴짜 천재들 [빅쇼트]
■ 빅쇼트 보기 > 영화/시리즈 > NEW 업데이트 > 금주의 추천VOD



훈남 감독의 영화 소개 [부탁해요 병헌씨]부터 색다른 차트를 통해 영화에 더 흥미롭게 다가가는 [무비 카운트다운] 까지! 타 영화 소개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되는 코너 구성으로 여러분에게 다양한 영화를 소개해주는 [B tv 영화추천관]. 매시 정각에 방송되고 있기 때문에 시간만 잘 맞춘다면 풍성한 정보가 있는 [B tv 영화추천관]을 놓칠 일 없겠죠?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 절~대 잊지 마시고, B tv 안에서 즐거운 영화 관람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Blog 지기였습니다. :)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됐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