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양의 후예 후속작 마스터부터 운빨로맨스까지, 수목드라마 뭐볼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4. 8. 14:49

본문

곧 방송될 수목 드라마 대전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후끈합니다. 현재 수목 드라마의 대표주자 [태양의 후예]가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절대 무적으로 군림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 주 목요일 마지막회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목 드라마는 어떤 드라마가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Blog 지기와 함께 곧 시작할 지상파 3사 수목드라마와 배우들의 캐스팅 비화를 살펴보기로 해요!



연기 고수 지성과 아이돌 출신 여배우 혜리가 만났습니다! 지성과 혜리라는 대세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딴따라]는 전직 대한민국 최대 가수 엔터테인먼트 이사였던 '신석호(지성)'가 배신과 음모에 휘둘리며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진 후, 초짜 밴드 '딴따라'를 만나 재기하는 성공담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음반 산업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순수 발랄한 80년대 여고생 역을 맡아 실감 나는 연기를 보여준 혜리가 딴따라 밴드의 보컬인 '하늘(강민혁)'의 유일한 보호자 '그린' 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딴따라]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캐스팅 노트

매니저 '신석호(지성)'의 연예계 성공적인 재기를 도울 극 중 꽃미남 밴드 '딴따라'의 멤버는 연기자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 틴탑의 엘조, 씨엔블루의 강민혁, 배우 이태선이 맡았는데요. 네 명 모두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됐다는 후문! 특히 첫 연기에 도전하는 엘조와 5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합류하게 된 신인배우 이태선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 첫 방송 : 4월 20일 (수) 밤 10시



대한민국 여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녹이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후속작이 공개되었습니다.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을 그린 만화가 박인권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은 국수 장인이었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무명(천정명)'이 국수의 신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고 합니다. 


히 주인공 '무명'역의 배우 천정명을 중심으로 같은 보육원에서 자란 그의 절친들 이상엽, 정유미, 김재경의 활약도 기대가 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굴곡진 삶을 산 네 친구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갈등 이야기가 드라마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 캐스팅 노트

국수의 신으로 거듭날 주인공 천정명에 대항할 악역이 있었으니, 바로 연기파 배우 조재현의 캐스팅 소식입니다. [뉴하트]에서 존경받는 의사 역, [정도전]에서 정도전 역을 맡으며 주로 정의로운 배역을 맡아온 조재현이 [마스터- 국수의 신]에서는 역대급 야욕을 가진 악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온화한 미소 뒤 검은 속내를 가지고 있는 '김길도' 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됩니다!


■ 첫 방송 : 4월 27일 (수) 밤 10시



SBS와 KBS에 비해 늦게 방송을 시작하지만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 있었으니, 바로 믿고 보는 배우 황정음이 출연하는 [운빨 로맨스]입니다. [운빨 로맨스]는 웹툰 작가 김달님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맹목적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와 수식과 과학에 빠져 사는 자린고비 기질의 남자 '제수호(류준열)'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를 짝사랑하는 순정파로 나온 류준열과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로코퀸 황정음이 출연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황정음 하면 역시 로맨스 코미디! [운빨 로맨스]도 역시 로맨스와 코미디를 적절하게 섞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 캐스팅 노트

곧 방송될 수목 드라마 대전의 포인트는 지성과 혜리의 [딴따라] 캐스팅 그리고 류준열과 황정음 [운빨 로맨스] 캐스팅이 아닐까요? 지성과 황정음은 [킬미, 힐미]에서, 류준열과 혜리는 [응답하라 1988]에서 각각 케미를 일으켰는데요. 오늘의 동지가 내일의 적이 된 것 같은 이 아이러니한 상황! 시청률 싸움에서 과연 어느 팀이 이길지 궁금해집니다.  


■ 첫 방송 : 5월 첫 방송 예정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지성과 혜리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딴따라]부터 예능을 넘어 드라마로 진출한 '쿡방' 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 그리고 로코퀸 황정음의 복귀작 [운빨로맨스]까지! 오늘은 신선한 줄거리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방영 예정 수목 드라마들을 만나봤는데요? 첫 방송일이 어서 다가오길 바라면서, 이상 Blog 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