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셋톱과 스피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B tv 서라운드' 출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6. 24. 17:26

본문

B tv 셋톱박스의 진화는 도대체 어디까지 일까요? SK브로드밴드의 B tv가 HD보다 4배 더 선명한 초고선명 화질을 지원하는 'UHD 셋톱박스'에 이어 또 한 번의 놀라운 진화를 선보입니다. 바로 셋톱과 스피커를 하나로 통합하여 초고선명 화질은 물론 극장 뺨치는 풍부한 음질을 제공하는 'B tv 서라운드'! 우리 집을 마치 영화관, 스포츠 경기장, 공연장이라는 착각이 들 정도록 실감 나는 영상과 음질을 선보이는데요, 그게 말이 되느냐고요?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Blog 지기와 함께 'B tv 서라운드'에 대해 바로 알아 보아요. :)



# 최고의 화질과 최고의 음질, 뭐가 더 필요해?

영화를 집에서 TV로 감상하는 것과 극장에서 관람하는 것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음질의 차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TV의 경우 화질은 나날히 발전하여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반면 음질의 경우는 극장의 퀄리티를 따라 잡기 힘들죠? 하지만 'B tv 서라운드'는 다릅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릴게요. 


"극장 퀄리티의 음질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B tv 서라운드는' 스피커와 우퍼를 내장한 셋톱박스로, 기존의 UHD 화질 제공은 물론 가상 서라운드 효과*를 통한 생동감있는 BGM, 효과음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영화를 볼 때 느꼈던 부족하고 아쉬웠던 점을 'B tv 서라운드'에서는 전~혀 느낄 수 없다는 사실! 뿐 만 아니라 'B tv 서라운드'는 영화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에 맞춘 음장모드를 자동으로 바꿔 줍니다. 특히 축구 경기와 같은 스포츠 충계를 볼 때 마치 경기장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어, 친구들과 늦은 밤 치맥과 함께 축구 경기를 보기에 제격이랍니다. :)

■ 가상 서라운드 (Virtual Surround) : 주파수와 볼륨 조절로 사운드가 귀에 도달하는 차이를 만들어 가상의 입체감 제공

집에서 음악을 즐기기 위해 고급 스피커를 따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B tv 서라운드'는 이때도 빛을 발합니다! 클래식, 락, 팝 등 음원의 종류에 맞는 5개의 청취 모드를 제공하여 더 실감 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B tv 서라운드'는 유선(광, AUX), 무선(블루투스, WiFi)기기 연결이 가능하여, 보유하신 어떤 기기라도 연! 결! 가! 능! 특히 'B tv 서라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한 WiFi 연결은 블루투스보다 대역폭이 넓어 훨씬 고음질의 음원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 참, 멀티 페어링도 가능하여 연결을 끊지 않고 여러 대의 기기를 한꺼번에 페어링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온 가족이 자신이 원할 때 불편하게 다시 따로 페어링 연결을 하지 않아도 바로 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늦은 밤 TV소리로 인한 층간 소음 문제로 아랫 집 또는 옆집에 피해를 줄까 염려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B tv 서라운드'는 이러한 여러분의 고민도 해결해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우퍼와 스피커 음량을 작아지게 하여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는 'Night Mode'가 있기때문이죠! 어떠세요? 알면 알수록 'B tv 서라운드'는 정말 매력적이죠?



# 손쉬운 설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

셋톱박스를 설치할 때, TV 거치대의 모양이나 크기에 따라 설치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B tv 서라운드' 설치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TV 거치대나 크기에 상관없이 어디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기 때문이죠. 또한 마치 고급 스피커와 같은 외관과 분리된 형태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러한 분리된 스피커 형태는 소리 쏠림 현상도 없기 때문에 서라운드 효과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와 스피커, 우퍼가 결합하면서 좋아진 점은 이것이 끝이 아닌데요, 사실 셋톱박스와 스피커, 우퍼를 따로 사용하는 가정을 보면 쌓여 있는 각각의 기기들, 그리고 많은 연결 선 때문에 미관상 보기가 좋지 않죠? 그러나 'B tv 서라운드'는 이러한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줍니다. 예쁜 셋톱박스, 깔끔해진 TV 거치대. 상상만으로도 여러분의 거실이 달라 보이지 않나요? :)



# 새로워진 만큼 사용법이 번거롭지 않을까? No!

기존의 셋톱박스와 달라져 사용법이 어렵거나 번거로울 거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그 걱정 그만하셔도 좋습니다. 대부분 TV와 스피커, 우퍼를 따로 쓰는 가정을 보면 리모콘도 각기 다른 리모콘을 사용하게 되죠? 그럴 경우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잃어버릴 수도 있는데요, 'B tv 서라운드'는 셋톱박스, TV, 스피커, 우퍼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리모컨 구성도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 또한 기기 자체에서도 조작이 가능한데요. 기기 조작 버튼도 셋톱을 조작하는 버튼과 스피커를 조작하는 버튼 위치가 보기 좋게 구분되어 편리합니다. 



# 정말 좋은 'B tv 서라운드'! 그런데 비싸지 않을까? No!

그거 아세요? 'B tv 서라운드'는 임대가 아니라 판매제기 때문에, 3년 할부만 끝나면 더 이상 셋톱 비용을 내지 않는다는 사실! 3년 납부로 계속해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셋톱보다 훨씬 경제적이랍니다. 금액적으로 봤을 때도 3년 약정 시 할부금이 9,600원인데, 이걸 감안하면 스피커 비용은 월 5,600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인 것을 알 수 있어요. 고급형 스피커를 20만 원대(3년 약정)에 사는 것이니, 이제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시나요?


지금까지 보지 못 했던 IPTV 계의 혁명 'B tv 서라운드'. 어떤가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매력적이지 않나요? 극장과 같은 최고의 화질, 최고의 음질을 즐기시고 싶다면 이보다 좋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가입 신청 및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 또는 가입문의 번호로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라요. 그럼 최고의 IPTV 'B tv'로 인해 여러분의 생활이 최고가 되길 바라며, Blog 지기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D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클릭>

■ SK브로드밴드 가입문의 상담신청 번호 : 080-828-1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