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옥수수, LA다저스 홈구장에서 메이저리그 직접관람 기회 제공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7. 5. 15:52

본문

이달 24일까지 oksusu 스포츠 서비스 이용  응모한 고객  5 추첨하여

   메이저리그 관람  LA관광 혜택 제공

- KBO, MLB, 골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서비스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자사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 MBC플러스의 후원으로 LA다저스 홈구장에서 메이저리그를 직접 관람할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5 밝혔다.

 

옥수수는 실시간TV 4 채널(MLB Ch.1Ch.4)을 통해 메이저리그 경기를 생중계하고 MLB 하이라이트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방송을 서비스하고 있다.  경기 중요 장면을 짧은 영상으로   있는 클립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지난 4일부터 24일까지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메이저리그 서비스를 이용한  응모한 고객  동반 1 포함해 10명에게 9  LA다저스 홈구장 경기 관람  LA관광 혜택을 드린다.

 

옥수수는 KBO, 메이저리그, 골프, Euro 2016, UFC, WWE, e-sports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를 실시간 TV, 방송VOD, 클립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생중계 채널 이외, MLB 하이라이트, oksusu e-sports, oksusu Golf 하이라이트 채널  자체 편성되는 다시보기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종원 SK텔레콤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스포츠 종목  특성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