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극장 사운드의 감동이 집으로, 'B tv 서라운드' 광고 영상 소개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7. 18. 16:55

본문

여러분 'B tv 서라운드' 다들 아시죠? Blog 지기가 지난 6월 말에 여러분께 소개해드린 B tv에서 새롭게 출시한 극장과 같은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하는 혁명적인 셋탑박스 'B tv 서라운드' 말이에요. Blog 지기의 소개 글이 아니더라도 최근 광고를 통해서 그 놀라움을 접하신 분들도 많으실 탠데요. 오늘은 한번 그 CF 영상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려고 해요. :)



#최고의 셋탑박스와 최고의 영화평론가가 만나 만들어진 최고의 CF

사실 이 CF 영상에 관해서는 이미 앞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평론가 이동진님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을 여러분께 공개하면서 말이죠. 최고의 셋탑박스와 최고의 영화평론가가 만나 어떤 광고가 탄생했을지 촬영 현장 공개 때부터 매우 궁금하셨을 텐데, 보신 분들은 그 놀라움을 다시 한번! 못 보신 분들은 놀랄 준비 단단히 하시고 지금 바로 보시죠!



#CF 영상에서 느껴지는 B tv 서라운드의 극장 사운드가 주는 감동


IPTV가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편하게 영화를 즐기시게 되었는데요. 그러나 극장만큼의 만족감을 느끼시지는 못했을겁니다. 그 이유는 바로 사운드!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사운드와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사운드는 차원이 다르니까요. :( 이를 위해 탄생한 B tv 서라운드! CF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6개의 스피커와 우퍼, 그리고 셋탑이 제공하는 6.1채널의 사운드는 극장의 감동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죠.


영화를 즐길 때의 사운드는 단순히 듣는 것만으로는 만족이 안됩니다. 말 그대로 마치 영화 속에 있는 것처럼 온몸으로 들을 수 있느 사운드가 제대로 된 영화 관람의 만족감을 주죠. B tv 서라운드는 그러한 온몸으로 들을 수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커진 눈, 힘을 꽉 준 팔, 냉철한 소신 있는 평론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평론가 이동진님의 잔뜩 긴장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그만큼 집중도 있게, 실감 나게 영화를 즐기고 있다는 것 아니겠어요?


또 외관도 기존의 IPTV 셋탑박스와는 다르죠. 고급 스피커 형태의 외관은 거실을 고급스럽게 해줄 뿐 아니라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CF 영상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두 개의 스피커 형태로 분리되어 소리의 쏠림 현상도 없답니다. 왜 최고의 영화평론가 이동진님이 B tv 서라운드를 만났는지, 그리고 왜 강력 추천하는지 이제 이해가 되시나요? :)



지금까지 B tv 서라운드 CF 영상을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설명해드렸던 것보다 B tv 서라운드의 놀라운 감동이 더 잘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그럼 이제는 영상을 넘어 온몸으로 직접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콘텐츠 연구소 B tv가 만들어낸 극장 사운드의 최고의 셋탑박스 'B tv 서라운드'! 이제 당신이 감동할 차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