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B인터넷, B tv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1위' 수상!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7. 22. 18:45

본문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SK브로드밴드의 B인터넷, B tv가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짝짝짝 :) 이로써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 인터넷 부문'과 'IPTV 부문'에서 수상하여 2관왕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아직 놀라기는 금물! B인터넷과 B tv는 올해를 포함해 지금까지 4년,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는 사실! 이 모든 것이 여러분의 SK브로드밴드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겠죠? :D



#최고의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공인한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 (KS-PBI)

'프리미엄브랜드지수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기업 경영에 있어 브랜드의 중요성 인식, 전략적 관리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8년부터 시행한 브랜드 자산 비교 평가 제도입니다.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사회적 책임 등 총 6가지 측정 항목을 통해 100점 만점 기준으로 지수를 산출하죠. 이는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의 관점이 종합된 것으로, 신뢰성 있는 평가 모델이랍니다. 이런 평가 제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B인터넷, B tv! 정말 자랑스럽네요!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4년 연속 1위 B인터넷과 8년 연속의 1위 B tv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SK브로드밴드에게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수상은 처음이 아닌데요. B인터넷은 4년 연속, B tv는 8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그만큼 오랫동안 많은 분에게 사랑받았다는 것이겠죠?


SK브로드밴드의 B인터넷은 기가 인터넷으로 기존 광랜(100Mbps) 서비스보다 10배 빠른 최대 1Gbps 속도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또 무선인터넷 또한 기가 인터넷 고객의 경우 최대 10배 빠른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일반 광랜 고객들도 3배 빠른 와이파이 속도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8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B tv는 론칭 1년 만에 최단기간 50만 고객 달성이라는 기록을 넘어, 현재까지 국내 최고의 브랜드파워와 최상의 서비스로 대한민국 1등 IPTV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 B tv 고객만 즐길 수 있는 독점 콘텐츠, 영화 한 편 값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서비스 등. 최고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왜 그렇게 긴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았는지 몰랐던 분들은 이제 조금은 그 이유를 아시겠죠? :)


여러분의 사랑으로 이뤄낼 수 있었던 4년, 8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 지수 1위!!! 정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기술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SK브로드밴드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