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B tv UHD로 영화를 느끼다 'B tv UHD' 광고

News/회사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9. 19. 19:07

본문

영화관보다 저렴한 비용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와 편하게 즐기기 위해 요즘 집에서 영화 보는 분들이 늘고 있죠? 하지만 영화관에 미치지 못하는 화질과 음질 등이 아쉽게만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SK브로드밴드가 준비했습니다. 선명한 화질부터 생생한 음질까지, 집에서도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B tv UHD 서라운드! B tv UHD가 얼마나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음질을 제공하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SK브로드밴드의 새로운 모델이자, B tv UHD로 생생하게 보고 싶은 남자 <공유>가 찍은 광고를 통해 B tv UHD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공유하고 싶은 그 남자 <공유>와 <B tv UHD>의 만남!

"영화는 보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

부산행에 이어 밀정으로 다시 한 번 영화계를 접수하러 온 <공유>와 UHD의 완성 <B tv>가 만났습니다. 바로 B tv UHD 광고를 통해서인데요, B tv UHD에 대해 말하는 공유와 그를 둘러싸고 재생되는 영상을 통해 영화는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닌 온몸으로 느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공유>와 함께 더 선명하게! 더 엣지있게! B tv UHD로 영화를 느껴 볼까요? 



#4배 더 선명한 B tv UHD 화질

영화를 온몸으로 느끼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영화 속 장면들이 내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선명한 화질이 아닐까 싶은데요, B tv UHD는 일반 HD 화질 대비 4배 더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영화의 감동을 눈뿐만 아니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사실! 또한, 
UHD 전용 실시간 채널과 전용 VOD관도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채널과 영화를 U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배우 공유의 액션씬도 더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겠죠? :)


#6.1채널 B tv UHD 서라운드

선명한 화질로 영화 속 장면이 눈 앞에 펼쳐진 듯하다면, 이제는 생생한 음질로 영화와 하나가 될 시간! B tv UHD는 6.1채널 UHD급 서라운드는 물론 공간 제약이 없는 무지향성 사운드를 통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자랑하는데요, 메탈릭 실버의 프리미엄 케이스는 물론 무드등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이랍니다.

아 참, B tv UHD는 영화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도 할 수 있는데요, 생생한 음질의 음악을 감상하고 싶다면 Wi-Fi 오디오 전용 앱을 통해 휴대폰의 음악을 B tv 서라운드 셋톱박스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죠? 



#UHD 서비스 국내 최초 상용화

국내 최초로 UHD 서비스를 상용화한 B tv! 이로써 SK브로드밴드의 회원이라면 누구보다 먼저 UHD 서비스를 빠르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집에서 더욱 생생한 영상과 사운드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배우 <공유>가 소개하는 <B tv UHD>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SK브로드밴드만의 스마트한 UHD 서라운드 셋톱박스를 통해 영화를 온몸으로 느끼는 신세계를 경험해보시길 바랄게요! "UHD의 완성은 B tv" 잊지 마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