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세 배우가 말하는 영화를 보는 법, B tv UHD 광고 촬영 현장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9. 26. 17:14

본문

여러분, 오늘은 Blog 지기가 여러분께 놀라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D 바로 대한민국 대세 셋톱박스 B tv UHD가 대한민국 대세 배우를 만나 멋진 광고를 촬영했다는 소식인데요. 저 늠름한 뒷모습이 보이시나요? 풍겨지는 아우라부터 대세의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과연 B tv UHD가 만난 그 대세 배우가 누구일지, 그리고 어떤 광고가 만들어졌을지 지금 함께 보시도록 해요!



# B tv UHD가 만난 대세 배우는 과연 누구?

소파에 앉아 영화를 보고 있는 한 남자. 과연 누구일까요? 뒷모습에서부터 분위기가 남다른데요.


그는 바로 대세 배우 공유였습니다! 배우 공유는 최근 영화 '부산행', '밀정'이 큰 인기를 끌면서 흥행 배우임을 입증한 것은 물론, 수많은 광고에도 출연하면서 진정한 대세 배우로 등극했는데요. 이번에 이런 대세 배우와 B tv UHD가 만났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사실 이번 촬영은 B tv와 공유의 두 번째 광고 촬영인데요. B tv와 공유의 첫 번째 광고, 아직 못 보신 분들은 Blog 지기가 다 챙겨놨으니 걱정마세요! 그나저나 촬영에 앞서 의논을 하고 있는 배우 공유의 모습. 진지하지만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 과연 어떤 광고 영상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대세 배우가 말하는 영화를 보는 법은 다르다?

그런데 무엇을 보길래 저렇게 진지한 표정일까요? 굉장히 집중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바로 B tv UHD를 통한 공유의 영화들이었네요! B tv UHD는 Full HD 대비 4배나 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진짜 살아있는 듯한 영상을 제공하여 명실공히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최고인 이유는 또 있습니다. 바로 '최초', '최다'라는 타이틀인데요. B tv UHD는 국내 최초 UHD 셋톱을 상용화하였고, 국내 최다 UHD 채널을 보유하고 있거든요.


B tv에서 제공하는 또 하나의 셋톱박스, B tv 서라운드도 설명을 안 드릴 수 없죠. B tv 서라운드는 6.1 가상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와 무지향성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이 때문에 집에서도 마치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죠. 영화뿐 아니라 공연, 스포츠 경기 영상을 볼 때도 마치 그 현장에 있는 느낌을 주기도 하고요. 대단하죠? :) 그래서 대세 배우인 공유도 저렇게 진지하게 빠져들어 영상을 보고 있는 것이죠.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처럼 말이에요. 어서 빨리 B tv와 공유의 두 번째 광고를 보고 싶네요. :( 그러나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첫 번째 광고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보셨던 분들도 또 봐도 좋습니다!


# 대세 셋톱박스와 대세 배우의 만남, 그 멋진 광고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대세 셋톱박스와 대세 배우가 만나 탄생한 첫 번째 광고. 어떤가요? 광고에서도 대세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대세 배우 공유의 말대로 이제 UHD 시대는 영화를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느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바로바로 B tv UHD 그리고 B tv 서라운드이죠. 여러분께서도 영상을 그리고 영화를, 보는 것이 아닌 느끼고 싶다면 B tv UHD와 B tv 서라운드를 통해 직접 경험해보도록 해요. :D 그리고 앞으로 나올 두 번째 광고도 많은 기대 바라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