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 '온가족 이어폰' 서비스 출시


2016.11.23 15:14

- 4명이 동시에 각자의 이어폰으로 B tv의 사운드를 개별적으로 청취가능

- 다른 식구를 위해 조용히 B tv를 시청하고 싶을 때는 온가족 이어폰

- Play 스토어, App store에서 ‘온가족 이어폰’ 앱 다운로드 뒤 실행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개인이 이어폰을 끼고 B tv 사운드를 혼자 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이어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온가족 이어폰은 스마트폰에 온가족 이어폰 앱을 깔고 B tv에 연결하면 ‘나만의 B tv 사운드’를 홀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대 4명까지 각자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나만의 오디오인 셈이다.


B tv는 리모콘에 이어폰을 직접 연결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나 한 사람밖에는 사용할 수 없다. 하지만 ‘온가족 이어폰’을 이용하면 여러 가족이 동시에 각자의 스마트폰으로 B tv 오디오를 들을 수 있어 수험생이 있는 가정에서는 거실에서 TV시청을 조용히 할 수 있다.


또 가족 이어폰을 사용하면서도 스마트폰으로 전화, 문자, SNS,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온가족 이어폰앱은 Play 스토어, App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온가족 이어폰은 유무선 이어폰 모두 사용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문의사항은 SK브로드밴드 상담센터인 ‘106’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온가족 이어폰을 2분 30초 분량의 웹드라마로 제작한 ‘연애당’을 런칭했다. 연애당은 SK브로드밴드의 상품, 서비스 등을 스토리내에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웹드라마로 앞으로 지속 제작될 예정이다. 연애당은 SK B tv의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 SK B tv '연애당' 

- 유튜브 : 링크 클릭

페이스북 : 링크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