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빠르고 더 저렴한 SK브로드밴드의 기가 인터넷과 끊김없는 기가 와이파이!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7. 2. 3. 11:38

본문

기가 인터넷(giga internet)이란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존 유선 초고속인터넷(100 Mbps)대비 10배 이상 빠른 인터넷으로, 1Gbps의 통신속도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1GB의 영화를 8초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고품질, 대용량 콘텐츠를 고속으로 전송받을 수 있는데요. 

UHD급의 선명한 IPTV 영상 시청과 동시에 가정 내의 PC 및 유무선 인터넷 기기를 통한 인터넷 서비스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가 급의 전송속도가 확산되어야 합니다. 


# Giga 인터넷 상품

SK브로드밴드의 기가인터넷 서비스는 Giga 인터넷 라이트(500Mbps)와 B Giga 인터넷(1Gbps) 그리고 Giga Wi-Fi(1Gbps)를 부가서비스로 제공합니다. 기존 인터넷 속도가 답답하게 느껴지셨던 분들, 조금 더 빠른 인터넷 속도를 원하셨던 분들.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인터넷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Giga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한층 더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전국 85개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Giga 인터넷은 안타깝게도 아직은 일부 지역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한층 더 빠른 속도로 고화질 고품질 컨텐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우선 Giga 인터넷 설치 가능지역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D


 

# Giga 인터넷 요금안내

Giga 인터넷의 이용요금은 3년 약정을 기준으로, 최대 500Mbps의 Giga 인터넷 라이트 상품이 30,000원(부가세 포함 33,000원), 최대 1Gbps의 속도를 즐길 수 있는 Giga 인터넷 상품이 월 35,000원(부가세 포함 38,5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 tv, 집전화와 함께 이용하시거나 제휴카드 자동납부 등록을 하면 최대 22,000원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은행 자동 이체 +이메일(또는SMS) 청구를 함께 신청한 고객에게는 이용 요금의 1% 할인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 



Giga 와이파이

와이파이는 느려서 답답하다고요? 기가 와이파이는 최대 80MHz의 초광대역 채널본딩 기술을 통해, 기존 와이파이 대비 3~10배 빠른 속도 867Mbps를 제공하는데요. 그리고 무선 안테나 출력 세기를 기존 14dbm에서 17dbm으로 강화하여 집안 구석 구석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2배 넓은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WiFi 기술규격인 802.11ac를 지원하고, 고성능의 CPU를 탑재하여 최신 스마트 모바일 환경을 완벽 지원합니다.



*채널본딩 : 여러 개의 주파수 채널을 결합하여 광대역 기반의 고속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WiFi 기술.

*dbm : Decibel milliwatt. 무선출력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기존 와이파이는 최대 출력이 14dbm이나, 고출력의 기가 와이파이는 17dbm으로 커버리지가 2배 넓어지는 효과가 있음.


Giga 와이파이 플러스

또한 가족과 함께 생활하여 스마트폰 이용장소가 여러 곳 인 고객이나 집이 넓거나 벽이 많아 특정장소에서 와이파이 품질 저하가 발생하는 경우 집안 구석구석 보다 빠르고 끊김 없는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 기가 와피아이 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두 대의 Giga WiFi로 안방, 서재방, 구석방, 어디서나 빠르고 끊김없는 Giga WiFi 생활을 제공하는 기가 와이파이 플러스 서비스는 홈 와이파이 음영지역을 해소해 와이파이 품질을 개선해줍니다.



# Giga 인터넷 요금안내

기가 와이파이 상품은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상품 이용고객 분들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기가 와이파이 상품은 B 인터넷의 정기계약기간과 별도로 3년 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가 와이파이의 임대 요금은 3년 약정을 기준으로, 월 3,300원 정도 인데요. 36개월 경과 후에는 임대 요금은 면제됩니다. 그리고 WiFi 신규/이전(변경) 설치비는 11,000원으로, B 인터넷과 동시에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설치비 면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요금과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에 대한 사항은 <가입 신청>을 눌러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번없이 “106”을 눌러 전문 상담원과 통화하며 문의사항을 해결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한층 더 넓고 빠른 무선 인터넷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