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바른 ICT 청소년 프로젝트] 달달한 오빠들 1편 '우리는 달달한 오빠들'


2017.02.10 13:51

'바른 ICT 프로젝트'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강한 미디어 세상을 만들어가는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에서는 또 하나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바른 ICT 청소년 프로젝트'를 운영중인데요. 오늘부터 4주간 '바른 ICT 청소년 프로젝트'가 후원한 사회적협동조합 '달달한 오빠들'의 사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달콤함이 느껴지는 '달달한 오빠들'이 누구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우리는 21살 공동 대표 '달달한 오빠들' 입니다!

달달한 오빠들이란?

SK브로드밴드 주최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 '바른 ICT 청소년 프로젝트'의 지원을 받아 협동조합을 이루게 된 네 남자들! 21살의 어린 나이에 서로 합심하여 카페를 창업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카페화 차별화를 둔다면 수익금액의 5%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 "우리 잘 하고 있어!" 앞으로 그들의 목표는?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얼마 안되어 처음 창업을 한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 모두 비웃었다고 하는데요. 주변인들의 비웃음에도 불안해하지않고 될거라는 확신을 믿고 카페 창업에 열중했다고 합니다. 제과제빵, 바리스타 등 각자의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열심히 일하는 달달한 오빠들!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앞으로 더 나아가서 '달달한 오빠들' 카페가 2호점 3호넘까지 내서, 

어려운 아이들에게 저희가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바른 ICT 청소년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받은 은혜를 돌려드리고 싶다는 달달한 오빠들! 다음 편에서는 어릴 적부터 불우했던 환경을 극복하고 SK브로드밴드 '바른 ICT 청소년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사연을 소개해드릴게요. '달달한 오빠들' 이야기 1편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바른 ICT '달달한 오빠들' 1편 - 우리는 달달한 오빠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