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디즈니영화 ‘미녀와 야수’ 개봉 기념 패키지 상품 한정판 출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3. 20. 17:48

본문

- 미녀와 야수 벨 인형과 옥수수에서 이용 가능한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 쿠폰 결합 패키지 상품 개시

- SK 브로드밴드, 디즈니와 11번가 손잡고 출시

- 현재 11번가에서 한정판 판매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영화 ‘미녀와 야수’ 개봉 기념으로 옥수수(oksusu)와 디즈니가 손잡고 벨 캐릭터 인형과 옥수수에서 이용가능한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 쿠폰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16일 개봉한 영화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 르네상스와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다시 쓴 클래식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실사판이다.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가 지적이고 아름다운 아가씨 ‘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여주인공 엠마 왓슨이 출연하여 화제몰이를 하고 있을 뿐 아니라 관련 제품 출시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디즈니, 11번가와 손잡고 ‘미녀와 야수’ 개봉 기념으로 주인공 벨 인형과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를 결합한 상품을 업계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벨 인형은 ‘미녀와 야수’ 실사판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주인공 벨의 캐릭터 인형으로서 높은 제품 완성도 및 실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아이들이 안고 놀 수 있는 최적의 크기 구현 등 기존 제품들 대비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또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는 옥수수앱 뿐만 아니라 B tv에서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다.

 

벨 인형과 소장용 VOD는 현재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관련 마케팅은 B2B 마케팅 전문기업인 SK엠앤서비스에서 담당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