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SK브로드밴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해진 홈CCTV ‘Smart [Home] 안심캠’ 출시


SK브로드밴드는 Full HD 화질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해진 홈CCTV ‘Smart [Home] 안심캠’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였습니다.

Smart [Home] 안심캠은 집밖에서 스마트폰으로 집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가정용 홈CCTV 서비스로 자녀의 안전과 반려동물 확인을 주요 목적으로 하며, 실시간영상 확인 및 침입보안경고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 상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CCTV카메라의 좌우 345도 상하 110도 이동은 물론, Full HD 200만 화소의 선명한 화질과 110도의 넓은 화각으로 더 넓은 공간을 더욱 선명한 영상으로 구석구석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생활보호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집안에 있는 사람이 촬영을 원하지 않을 경우 CCTV 카메라나 App의 조작버튼을 통해 영상송출을 중단 또는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기존 움직임감지외에 소리감지 기능까지 추가하여 침입감지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도록 고도화하였습니다. 

움직임감지 영상은 30초단위로 녹화되어 지능형 클라우드에 30일간 저장되며,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64G SD카드를 사용할 경우 182시간 (7.6일) 연속 녹화가 가능합니다.

앱(App.) 기능 또한 고객의 UI/UX 관점에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였고, 간편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여 보안성은 강화하면서 접속 편의성은 제고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3년 약정기준 11,000원 (이용료 4,400원, 장비할부금 6,600원)이며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은 △1,100원 할인된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7년 12월말까지 설치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Smart [Home] 안심캠 출시를 통해 가정용 Safety & Monitoring 시장에서 한층 경쟁력을 강화하였으며, 향후에도 지능화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영상보안 상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