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oksusu의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2017.04.25 19:25


미국은 물론 글로벌 OTT 시장에서 넷플릭스의 성장세가 무섭습니다. 북미시장에서는 이런 넷플릭스의 아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아마존 프라임, 훌루 등 다양한 OTT 업체가 자사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세우며 일인자가 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스페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7에서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에서 최고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로 선정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던 oksusu 역시 14일부터 드라마 및 예능 오리지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는데요.

 


oksusu는 성훈과 송지은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를 지난 14일 독점 선공개 했습니다.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모티브로 제작된 oksusu의 오리지널 콘텐츠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기업 후계자와 사내식당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알콩달콩 로맨스를 담고 있습니다.



oksusu의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지난해 600만 이상의 히트수를 기록한 <1%의 어떤 것>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제작한 작품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요.


벌써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곳으로 집중시키고 있는 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oksusu에서 선공개를 마치고 OCN에서 17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뿐만이 아닌,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전 레인보우 멤버이자, 현 파워 블로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지숙이 전면에 나설 예정입니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oksusu에서 공개되는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차별화된 혼밥 레시피를 가지고 직접 요리 및 품평회를 진행하는 지숙의 맹활약이 예상되는데요.

특히 지숙이 요리한 음식의 재료는 쿠킹 박스로 제작되어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한 oksusu의 첫 비디오 커머셜 실험작으로 그 의미가 남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 OTT 사업의 핵심은 "콘텐츠의 질과 양"에 있다고 해도 무방할 만큼 그 중요성이 과거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졌습니다.

oksusu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oksusu만이 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사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입니다.

<애타는 로맨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를 시작으로 oksusu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어떤 매력으로 사용자들에게 다가갈지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옥수수(oksusu)'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