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황금 연휴가 기다려지는 요즘,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어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4. 27. 17:20

본문

징검다리 휴일을 이용하면 최대 11일까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5월 황금 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황금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다녀오고 싶었으나 바쁜 일상 때문에 미리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소개해드릴 여행 관련 앱을 통해 , 퇴근길에 잠깐 시간을 내어 이번 황금연휴에 떠날 여행지를 정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설레여행

이미지 출처 : 링크

 

국내 외 여행친구 찾기 필수 앱 1위이자 200만 여행친구 매칭을 달성한 어플리케이션 '설레여행'

설레여행은 내가 떠날 여행지와 날짜를 선택하고 계획을 올리면 끝나는 정말 쉽고 편리한 그리고 안전한 시스템의 어플입니다.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 한번에 로그인하고여행일정과 계획을 등록하면 일정이 겹치는 사람을 찾아서 실시간으로 매칭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여행지와 날짜 검색을 통해 같은 일정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고 연락처 공개 없이도 '라운지 참여 요청'을 클릭하며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으니 홀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망설여지는 분들에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친구들과 여행을 가자는 말만 반복할 때, 혼자 여행을 가기는 용기가 안 날 때 설레여행 앱을 통해 나와 함께 할 여행 친구를 찾아보세요.

 

■ ’설레여행’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위시빈

이미지 출처 : 링크

 

구글이 올해의 앱으로 선정할 만큼 아름답게 디자인 된 위시빈은 세상 모든 여행을 위한 가장 두껍지만 가벼운 가이드북입니다.

가려고 계획했던 여행지를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여행했는지, 주변 명소, 먹거리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고 스마트폰을 통해 일정을 짜고 체계적으로 여행 일정을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가보는 여행지라 여행 계획을 세우기가 막막하셨다면 위시빈을 통해 다른 사람의 여행 일정 활용을 살짝 엿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이것은 절대적인 합법입니다.

 

■ ’위시빈’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트라비포켓

이미지 출처 : 링크

 

그저 버는 대로 사용하는 것보다 가계부를 작성하면 본인에게 불필요한 지출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소비가 가능해집니다. 여행 역시 다른 여가활동과 마찬가지로 생산이 아닌 소비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을 수 밖에 없겠죠? 여기 여행에 최적화된 여행 가계부 어플리케이션 '트라비포켓' 있습니다.

 

트라비포켓은 여행에서 돈을 관리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빠르고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으며 날짜별로 쓴 돈과 남은 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 얼마를 사용했는지, 남은 환전금액을 한화로 바꾸면 얼마인지 모두 여행 가계부 어플리케이션 트라비포켓을 통해 확인하시고 여행 중 받았던 돈 관리 스트레스도 모두 떨쳐버리시길 바랍니다.

 

■ ’트라비포켓’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BEEN)

이미지 출처 : 링크

 

땅따먹기 게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엄연히 땅주인은 따로 존재하긴 하지만 게임을 하다 보면 어린 나이에도 마치 내 땅이 생긴 것만 같은 즐거움에 사로잡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여행을 다녀오면 왠지 한 나라를 정복하고 온 것만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이 있습니다방문한 국가를 색깔로 표시하며 추적할 수 있는 (BEEN)이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단순히 방문한 국가를 표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쉽게 공유까지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자신의 방에 세계지도를 걸어두고 지금까지 다녀온 나라를 표시하고 싶단 생각을 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다녀온 나라를 자신만의 색깔로 칠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빈을 통해 그 바람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 ’빈’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