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행복드림구장 5월 가정의달 이벤트 “B Happy 키즈 데이”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7. 5. 12. 10:32

본문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19대 대선까지 긴 연휴가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죠. 휴일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치고선 가족과 추억 만들기에 소홀하셨던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도와드릴게요~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이해 13일(토) SK 와이번스 야구장 'SK 행복드림구장(인천문학구장)'에서  SKB 인기 콘텐츠와 함께 "B Happy 키즈 데이" 행사가 진행됩니다.


<레이디 버그>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B tv에서 너무 잘 나가서 되려 걱정인 <레이디버그>, <티버스터>,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의 주인공들이 야구장을 찾은 가족 관객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에요.


<티버스터>

 

파리를 구하기 위해 선택된 마리네뜨와 아드리앙의 신나는 모험이 펼쳐지는 <레이디버그> 속 주인공들과 호기심에 열어본 상자에서 튀어나온 로봇들과 고군분투하는 초등학생 공대장의 이야기 <타오르지마 버스터>는 물론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의 영웅들까지!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13일은 야구장을 찾은 아이들과 관람객들이 장외에 준비되어 있는 참여형 게임을 즐길 수도 있고 평소 좋아했던 만화 주인공들과 함께 사진 촬영과 운이 좋다면 다양한 경품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레이디버그, 티버스터,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의 캐릭터가 그려진 포토프레임과 사진찍기 이벤트는  오후 4시부터 진행됩니다.

참고로 <레이디버그>, <티버스터>,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모두 SK브로드밴드가 투자한 콘텐츠이자 현재 B tv에서 인기리에 VOD로 독점 방영 중입니다.

가정의 달 5월 뿐만이 아니더라도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 보다 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입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소식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