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가장 핫한 소년들! <프로듀스101 시즌2>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5. 19. 11:09

본문

지난 2015년 초 방영되어 화제의 화제를 거듭하며, 걸그룹 아이오아이를 탄생시켰던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시즌2가 지난 4월 7일부터 방영에 돌입했습니다.

지난 시즌이 걸그룹 오디션이었다면 이번 프로듀스 101 시즌 2는 보이그룹 오디션을 통해 또 한번 11명의 새로운 국가대표 아이돌을 탄생시킬 예정인데요. 과연 치열한 경쟁을 거쳐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게 될 11명의 연습생은 누구일까요? 당신의 소년에게 관심이 있다면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링크


지난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선 대한민국 3대 기획사 중 하나로 불리는 JYP 연습생 전소미가 출연해 1위를 차지했었죠. 이번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는 대형 기획사가 불참했으며, 101명이라는 수많은 연습생을 모집하는데 난항을 겪어 방영 자체가 불안한 모양새를 비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첫 무대였던 '나야나(Pick Me)'가 200만 뷰가 넘어서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센터남 이대휘는 물론 윙크남 박지훈, 과거 슈스케에 등장했었던 장문복 등이 화제의 중심이 되기도 했는데요. 자! 그럼 이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인기남들을 만나볼까요?


# 이대휘 (01년생, 브랜뉴 뮤직)

이미지 출처 : 링크


엠카에서 공개된  '나야나(Pick Me)'에서 센터를 차지함으로써, 지난 시즌1 최유정과 비슷한 포지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이대휘입니다.

힙합 뮤지션들이 많은 브랜뉴 뮤직의 첫 번째 등급평가에서 이색적이게도 자작곡을 들고 나와 노래와 춤 모두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 결과  '17살 사기캐 음악 천재'라는 타이틀까지 얻어내면서 가뿐하게 A등급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박지훈 (99년생, 마루기획) 

이미지 출처 : 링크


'나야나(Pick Me)'가 공개되었을 때 A등급이 아닌 B등급에 속해 있었지만 엔딩씬 중 잡힌 윙크로 인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된 윙크남 박지훈 연습생, 요즘 정말 화제가 되는 인물 중 하나인데요~ 초반에 카메라에 거의 잡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윙크의 위력 때문인지 3주 연속 투표 1위에 오르며 프로듀스 101 시즌 2 최고의 인기남으로 등극했습니다.


# 김사무엘 (02년생, 브레이브)

이미지 출처 : 링크


1화 자리 선정 당시, 지난 시즌 1에서 전소미가 선택했던 59위를 선택했던 김사무엘은 첫 번째 등급평가에서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극찬을 받고 A등급을 받았던 연습생이기도 합니다.

이국적인 외모는 물론  'A레벨의 에이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조금씩 순위가 상승하는 중인데요. 1화에서도 6위라는 좋은 성적이었지만 3화에 오면서 3위까지 치고 올라와 1위 박지훈과 2위 이대위를 바짝 쫓고 있는 화제의 연습생입니다.


# 강다니엘 (96년생, MMO 엔터테인먼트)

이미지 출처 : 링크


1화까지만 해도 큰 존재감을 발휘하지 못했고 B등급을 받았던 강 다니엘.

하지만 2화부터 이번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연소 이우진과 막강 케미를 선보이더니 댄스 클래스에서는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던 연습생들 사이에서 나 홀로 안무를 숙지하며 존재감을 과시, 결국 A등급으로 치고 올라왔습니다. ‘만능캐’라는 수식어를 달고 점점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중이죠.

그 증거로 1화까지만 해도 23위였던 순위가 3화에 와서는 12위로 상승해, 다음 주면 탑 11에 들어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화제남입니다.



# 윤지성 (91년생. MMO 엔터테인먼트)

이미지 출처 : 링크


이번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유일무이한 개그 캐릭터이자 일명 윤줌마로 활약하고 있는 연습생입니다. 처음부터 안정적인 순위에 안착했던 이대휘, 박지훈, 김사무엘 등과 다르게 1화 당시만 해도 45위였던 순위가 3화로 오면서 9위까지 치고 올라와 급상승하는 인기를 더욱 실감하게 만드는 인물인데요. 아무래도 101명이라는 연습생이 모인 자리라 긴장이 될 수밖에 없는데도 자신의 재밌는 캐릭터들을 시청자들에게 어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강다니엘과 같은 MMO 소속사 출신으로 급격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이 공통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 가장 핫한 101명의 소년들을 놓치고 있었다면 지금이라도 B tv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바로 당신의 소년과 함께 하고, 제2의 아이오아이를 뽑아주세요.



■ 프로듀스 101 시즌2 B tv 다시보기 


TV다시보기 > CJ E&M > NEW 

TV다시보기 > 예능 > 금토일 

TV다시보기 > CJ E&M > M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