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매일 뭘 입을지 몰라 고민하는 '옷잘못'을 구원해 줄 어플 모음


옷 잘 입는 것도 능력이다? 맞습니다. 몇 년 전부터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옷을 잘 못 입는 사람들은 이래저래 신경이 쓰이는 것도 사실인데요.

패션 테러리스트도 서러운데 '옷잘못(옷을 잘 못 입는 사람)'이란 또 하나의 신조어까지 등장해 마음이 찢어지는 상황..

누더기 차림으로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받던 신데렐라를 공주님으로 만들어 준 마법처럼~ .. 아니 우리를 '옷잘못'에서 탈출하게 만들어 줄 마법 같은 패션 구원 어플 5종을 소개합니다.

오늘부터 패션 테러리스트, 옷잘못, 패션고자 모두 탈출이요!


# 스타일쉐어 (StyleShare)

이미지 출처 : 링크


현재 120여 개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패션 어플 'StyleShare 앱' 입니다. 'StyleShare'는 한마디로 패션 관련 SNS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단순히 개발자가 입력해놓은 한정된 정보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앱을 사용하는 수백만 사용자들이 일상 속 패션이나 메이크업 노하우 그리고 운이 좋다면 브랜드 세일 정보와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을 참고할 때 동경하는 셀럽들을 타깃으로 삼는 것보다는 나와 체격이 비슷한 사람이나 내가 참고할만한 스타일을 가진 사람을 팔로우해 소식을 받아보는 것이 더욱 현실적이고 유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또 하루에 한 컷, 일상 사진처럼 찍은 내 사진을 올리면 다른 사용자들의 조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입어야 할지 혹은 오늘 상의에 어울리는 팬츠나 스커트는 무엇일지~ StyleShare를 통해 도움을 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스타일쉐어’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 사토리얼리스트 (Sartorialist)

미지 출처 : 링크


재단, 재봉이라는 뜻을 가진 Sartorial.

Srtorialist는 현재 미국 뉴욕, 밀라노, 파리 등에서 스트릿 패션 사진을 촬영하는 스콧 슈만를 좋아하는 팬이 만든 팬앱이라고 하는데요.

앱 자체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스콧 슈만 블로그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패션 사진들을 보여주는 것이 전부이니까요. 하지만 그 사진을 보면서 스타일을 참고할 수 있기에 단순하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팬 블로그를 목적으로 제작되어 상업적인 목적이 전혀 없기 때문에 광고도 없고 일절 불필요한 기능이 없습니다. 앱 자체가 오로지 패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줘 어설픈 패션 조언 앱보다는 훨씬 낫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토리얼리스트’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 시크피드 (Chicfeed)

이미지 출처 :


여러 패션 관련 유명 사이트와 블로그에 올라오는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사토리얼리스트를 비롯해 Face Hunter, Jak and Jill, Cherry Blossom Girl, LookBook and Altamira 등 유명 패션 관련 사이트를 모아 볼 수 있고, 원하는 패션 블로그나 주소가 있다면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 ’시크피드’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 셀럽스픽(CELEB'S PICK)

이미지 출처 : 


TV만 켜면 나오는 연예인들의 패션은 늘 주목받기 마련입니다. 유행에 맞춰 새롭게 나온 제품들을 협찬받아 하루에도 수십번씩 패션이 바뀌는 연예인들의 스타일은 눈길이 가는 것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셀럽스픽(CELEB'S PICK)은 인기 셀러브리티들이 평소 입고 사용하는 패션, 뷰티는 물론 라이프 아이템까지 포털 사이트에서 하나하나 검색해 볼 필요 없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연예인들의 패션&스타일 정보를 셀럽스픽에서 확인해 보세요. 게다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정보는 물론, '나에게 어울릴까?'라는 의문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결정 장애까지 패셔니스트의 자문을 통해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 ’셀럽스픽’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 시럽스타일 (SyrupStyle)

이미지 출처 : 


지금까지 '옷잘못'인 우리에게 패션 관련 정보, 어울리는 패션을 추천해주는 어플들을 소개해 드렸다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시럽 스타일은 실질적인 구매에 도움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많은 분들이 홍대, 가로수길, 상수, 합정 등 패션숍이 즐비한 핫플레이스를 거니며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시럽 스타일은 소셜 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프라인 핫플레이스 상품들을 알려주고 게다가 할인까지 해줍니다.

매일 하루 1번, 낮 12시에 40~50%까지 할인되는 시럽스타일의 정오 특가를 통해 그동안 아이쇼핑으로 만족해야만 했던 오프라인 패션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확실히 매력적인 어플리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스타일쉐어, 29cm, 써프라이즈, 피키캐스트, 지그재그 등 어떤 패션 앱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Hot place 패션, 더불어 할인 쿠폰까지 시럽스타일에서 만나보고 가세요.


■ ’시럽스타일’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