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Full-HD 영상으로 우리집을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게!


2017.06.20 12:30

매장이나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 혹은 아이를 키우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싱글, 신혼부부까지 최근에 CCTV 활용도가 정말 많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불미스러운 일들도 많이 벌어지다보니 우리 집, 소규모의 회사와 매장 지킴이로 가정용 CCTV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SK브로드밴드 스마트홈 안심캠인데요.



거실이든 방이든 집안 곳곳 어디에나 어울릴만한 인테리어 요소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고정형 카메라가 아닌 회전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는 것은 물론, 하단을 보면 현재 제품의 동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기존 CCTV들이 저화질인 경우가 많지만 SK브로드밴드 스마트홈 안심캠은 Full HD 200만 화소의 고화질 영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App 실시간 영상에서 말하기 버튼과 듣기 버튼을 통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카메라 상하좌우 기능을 통해 App 내에서 화살표 터치를 통해 좌·우 345도, 상·하 110도로 폭넓게 회전함으로써 집 안에 모든 곳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감지된 영상으로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저장되고 단말기 뒷면 SD카드 삽입을 통해 24시간 상시 녹화가 가능합니다.

 

CCTV를 설치하는 가장 큰 이유는 위기 상황에 보다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일 텐데요. SK브로드밴드 스마트홈 안심캠은 App 화면에서 위급상황 확인 시 경보음 버튼을 통해 단말에서 경보음을 울려줍니다. 또한 App에서 긴급전화(112, 119, 등록번호)를 연결할 수 있고 침입감지기능 설정 시 감지 전/후 30초 동영상이 자동으로 저장되고 푸시 알림 등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움직임이나 소리를 감지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크기가 작다고 얕보시면 곤란하다는 사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가정용 CCTV 역시 진화를 거듭해왔기에 이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화면으로 우리집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말이죠. 

24시간 FULL HD 영상은 물론 움직임과 소리에 대한 반응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SK브로드밴드 스마트홈 안심캠이 이제 여러분의 자녀와 부모님, 반려동물은 물론 나 자신의 안전까지 모두 안심하고 지켜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는 스마트홈 안심캠을 3년 약정으로 매월 4,400원에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스마트홈 안심캠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제품과 요금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URL을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