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SK브로드밴드의 편리하고 다양한 인터넷 부가서비스


2017.07.04 11:47

최근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함께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기능을 스마트폰까지 확장했습니다. 음란물이나 폭력 유해 사이트를 차단시키는 '가디언'이나 다양한 PC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세이퍼' 등 타사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의 부가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가디언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정보들이 쏟아지는 인터넷 상에서 우리 자녀들이 행여나 음란물과 폭력물에 그대로 노출되지는 않을지 염려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SKB 부가서비스 중 하나인 '가디언'은 음란물, 자살, 도박, 마약, 폭력 관련 유해사이트를 원천으로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자녀들의 PC는 물론 손에 놓지 않는 스마트폰 안에 유해 정보 차단과 중독 예방 기능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이 방문해서는 안될 인터넷 유해사이트 차단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 시간 등 PC 이용 시간 관리와 스마트폰 유해차단 사용 및 시간관리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가입시 별도의 PC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고 PC 프로그램 3대까지 설치 가능하다고 하니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SKB 부가서비스 '가디언' 정보 : 자세히 보러가기



# 세이퍼

1회선당 여러 대의 PC에서 사용이 가능한 '세이퍼'는 다양한 PC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얼마 전 랜섬웨어로 인해 국내에서 한바탕 소란이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세이퍼는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를 비롯해 세이퍼 앱을 통해 스미싱/스팸 차단 기능도 함께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및 PC/인터넷 속도의 개선도 이루어지는 Total Safety 서비스이라고 하니, 이제 손쉬운 연동을 통해 PC는 물론 스마트폰도 안전하게 사용해 보세요.


■ SKB 부가서비스 '세이퍼' 정보 : 자세히 보러가기



# 원스톱

간혹 사용하고 있는 PC가 고장 나면 어쩔 줄 몰라서 발만 동동 구르게 되는 상황이 찾아오곤 합니다.

PC를 들고 AS 센터를 찾아가기엔 번거롭고, 그렇다고 기사님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자면 왜 이리도 시간은 더디게 흘러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SK브로드밴드에서는 월 3,300원이라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PC와 스마트폰에 대한 궁금증을 1:1로 풀어드리는 전문가 답변 '원스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발생하는 문제는 기사님 호출, AS 센터 방문 없이도 손쉽게 원격으로 해결하고 고객센터 전화 없이 PC 점검 예약을 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SKB 부가서비스 '원스톱' 정보 : 자세히 보러가기


 

# IP공유서비스

여러개의 PC에서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원하신다고요? SK브로드밴드의 'IP공유서비스'를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인터넷 기본 서비스(1회선)를 이용하면서 1단말을 제외한 추가 단말(PC등)에 대해  초고속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무엇보다 추가 회선 가입 및 회선 공사 자체가 필요 없는 초간단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가장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소규모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IP 공유서비스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여러 대 PC에서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SKB 부가서비스 'IP공유서비스' 정보 : 자세히 보러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박 건 우 2017.07.30 11: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Sk 브로드 밴드 회원입니다.
    오랫동안 sk 보로드밴드를 사용 하면서도 홈페이지에 올리는것은 정말 오랫만인것 같습니다.
    사실 본인 이름이 두번이나 개명하면서 여러가지 어려운점이 많았지요.
    106번 전화로서 가입하여 오늘까지 무난하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날 있으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