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 원정대’ 시즌 3 캘리포니아로 출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7. 10. 11:53

본문


- 기혼 여성 4명으로 구성된 ‘B tv 원정대’, 영화 속 로맨틱한 장소를 찾아 9일간의 영화로운 여행

- SK브로드밴드 공식 SNS 채널과 B tv 및 oksusu를 통해 ‘맛있는/멋있는/재미있는’ 캘리포니아 베스트 5 장소를 소개할 예정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고객과 함께 영화 속 장소를 찾아 떠나는 'B tv 원정대' 시즌 3 진행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로州으로 출국한다고 10일 밝혔다.

 

 'B tv 원정대'는 B tv를 통해 느꼈던 영화의 감동을 넘어 영화 속 장소를 실제로 찾아가 고객이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원정대가 찾아가는 장소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영화가 현실이 되다, 로맨틱한 여주인공이 되자’는 콘셉트에 맞춰, 이번 B tv 원정대원들을 전업 주부, 직장 여성, 프리랜서 등 기혼여성 4명으로 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일과 가정에 지친 여성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여자들만의 영화 같은 여행 기회를 제공하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이번 B tv 원정대원들은 영화 ‘라라랜드(LALA Land)’의 ‘그리피스 파크(Griffith Park)‘와 ’헤모사 피어(Hermosa Pier)‘, 영화 ’500일의 썸머‘의 ’레드우드 바&그릴(Redwood Bar & grill)‘, 영화 ’산타바바라‘의 ’히칭 포스트(Hitching Post)‘ 등 영화 속에 나오는 12개의 주요 장소들을 총 9일간 직접 체험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원정대의 여행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원정대원들이 직접 경험한 ‘맛있는/멋있는/재미있는’ 캘리포니아 베스트 5 장소를 소개할 예정이며, 제작된 영상은 SK브로드밴드 공식 SNS 채널과 B tv 및 옥수수(oksusu)의 콘텐츠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B tv 원정대’ 같은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