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하는 채널만 골라 시청하는 마이 B tv 이용 방법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7. 11. 12:54

본문

최근 oksusu와 넷플릭스 등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다 보면 정말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어젯밤에 퇴근해 집에서 드라마를 보다가, 다시 아침에 어제 재생했던 부분부터 고스란히 플레이 되는 것도 참 신기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B tv 역시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어제까지 집에서 봤던 그 B tv가 맞긴 하지만 마이 B tv를 통해 전혀 새로운 오늘의 B tv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채널 찜[선호채널] 등록/해제하기

 

과거 지상파만 시청했던 것과 달리 이제는 수많은 채널 덕분에 우리는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죠.

지상파, 종편, 케이블까지 수많은 채널 중 내가 즐겨보는 채널은 몇이나 될까요? 이제부터 마이 B tv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채널을 모아 선호채널 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청 중인 실시간 채널에서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면 찜 등록이 되고, 등록된 상태에서 리모컨을 누르면 다시 해제가 되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전체메뉴 > 마이 B tv > 선호채널]을 선택 한 후 리모컨 [4방향 우]키를 눌러 찜 등록하신 채널을 탐색하실 수 있습니다.


# VOD 찜[선호채널] 등록/해제하기


VOD 역시 실시간 채널과 마찬가지로 선택한 VOD 콘텐츠 상세정보 화면에서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게 되면 찜 등록이 완료되고, 등록된 상태에서 다시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게 되면 찜 해제가 됩니다.

그리고 VOD 시청 중에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찜 등록 및 해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VOD 찜 목록 확인하기

VOD 찜 목록을 확인할 때는 [전체메뉴 > 마이 B tv > VOD 찜 목록]을 선택하고 리모컨의 [4방향 우] 버튼을 누르게 되면 미리 찜해놓은 VOD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 그다지 어렵지 않죠?

실제로 해보시면 선호채널을 찜해두는 방법은 훨씬 쉽습니다. 수많은 채널이 존재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 모든 채널이 내 취향에 맞을 수는 없는 법입니다. B tv 프라임캐치온만 해도 216채널이나 제공하고 있으니까요. 이제 마이 B tv를 통해 헤매지 말고 진정 자신이 원하는 채널만을 골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54~216개나 되는 채널을 이 잡듯 뒤질 필요 없다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