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 2017/18 시즌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서비스


2017.08.18 14:15


- 국내 통신 3사 OTT 중 유일하게 옥수수(oksusu)에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서비스

- 한국선수 출전 ‘알리미’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 개막 기념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진행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가 2017/18 시즌 프리미어리그(PL)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서비스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어리그(PL) 생중계 서비스는 국내 통신 3사 모바일 OTT 서비스 중 옥수수(oksusu)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차별화 콘텐츠다.

 


이와 관련 옥수수(oksusu)는 한국 선수들의 출전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한국선수 출전 알리미’ 기능을 제공하며 이번 주말 동안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영상을 많이 본 시청자를 선정, 프리미어리그 인기 구단 공식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수수(oksusu) 관계자는 “옥수수의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서비스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특히 한국 선수 출전 알리미 기능을 이용하면 손흥민, 기성용 등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하여 KBO, MLB, 골프 등 주요 스포츠 경기의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국내 통신 3사 OTT 중 옥수수(oksusu)가 가장 많이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스포츠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미어리그(PL)는 지난 12일 아스널과 레스터시티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10개월 간의 2017/18 시즌에 돌입했으며 디펜딩 챔피언 첼시와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을 비롯해 전략 보강에 심혈을 기울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등이 우승컵을 놓고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