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B tv 원정대 시즌3> 영화 속 가장 멋있는 캘리포니아 여행지 Top5


2017.09.05 18:49



뉴욕으로 떠난 B tv 원정대 시즌1, 도쿄로 떠난 B tv 원정대 시즌2에 이어 B tv 원정대 시즌3가 미국 캘리포니아로 영화로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B tv 원정대 시즌3의 장소 선정은 지난 4월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이 되었는데요 약 1100명의 열렬한 참여가 있었으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캘리포니아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B tv 원정대 시즌3의 원정대로 선정된 원정대원 4명도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은 캘리포니아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장소선정에서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라라랜드’의 촬영지부터 캘리포니아에서 촬영된 영화들의 촬영지까지!!! B tv 원정대가 보고 듣고 느끼고 온 LA와 샌프란시스코의 영화속 배경을 소개해드릴게요. 캘리포니아쪽으로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멋있는 캘리포니아여행 이야기를 주목해주세요!!



※ 잠깐! B tv 원정대란? ※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 영화의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시즌1 뉴욕편, 시즌2 도쿄편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는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4명을 선정하여 미국 캘리포니아로 영화로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도심 속에 자리잡은 미술궁전으로 5년째 약혼중의 영화 속 장면처럼 현지 로컬들의 프로포즈 장소로 유명한 곳인데요, 길을 걷는 내내 웨딩 촬영을 하는 예비부부들의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영화 <5년째 약혼 중>은 니콜라스 스톨러 감독과 에밀리 블런트, 제이슨 세걸이 주연을맞은 영화로 만난 지 1년 만에 약혼을 한 주인공 바이올렛(에밀리 블런트)과 톰(제이슨 세걸)이 여러가지 이유로 결혼까지 5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데요. 그 기간 동안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니 영화입니다.


*해당 영상은 B tv 와 oksusu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화 5년째 약혼중 중 동생이 결혼하는 장면>


5년째 약혼중의 바이올렛과 톰이 약혼식을 하는 장소가 바로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입니다. 그곳에서 톰의 레스토랑 동료 알렉스 (크리스 프랫)와 바이올렛의 동생 수지 반스(알리슨 브리)가 속도위반을 하게되는데요.. 주인공들이 5년을 약혼상태로 있는동안 알렉스 커플은 속전속결로 진행한 결혼과 함께 아이를 둘이나 낳게되어 주인공들의 속을 뒤집어 놓기도 하죠



이번에 B tv 원정대가 ‘5년째 약혼중’의 배경지인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의 아름다움을 직접 눈으로 담고 몸으로 느끼기 위해 이곳을 다녀왔는데요 멀리서 볼 때랑 또 다르게 웅장한 크기에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앙에 위치한 궁전과 호수 그리고 한가로이 햇살을 즐기는 현지인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공간이었습니다.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위치




석양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LA의 해변, 그 중에서도 라라랜드의 촬영지 헤모사 비치는 마음까지 탁 트인 풍경을 가진 곳으로 현지인들과 더불어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가볍게 걷기도 좋고 자전거 라이딩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영화 라라랜드는 데이미언 셔젤이 감독을 맡았으며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주연을 맡은 뮤지컬과 로맨스장르의 영화입니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에서 가장 빛나는 수간 만난 두사람..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사랑을 포기하는 청년들의 이야기 라라랜드!

 

<영화 라라랜드 중 라이언 고슬링 노래장면>


아카데미시상식 음악상을 받은 라라랜드의 주제곡 City of Stars를 주인공 고든이 부른 장소로 보랏빛으로 펼쳐진 헤모사비치의 석양과 빛나는 가로등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휘파람을 불며 노래를 시작하는 장면이 인상적인데요. 영화 속 로맨틱한 색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해모사 비치에서 노부부가 춤을 추는 장면은 정말 잊을 수 없는 명장면 중 하나였습니다.



현재 헤모사 비치에는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가로등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영화촬영을 위한 소품으로 설치를 했다가 현재는 철거를 한 상태라고 합니다. 다만, 들리는 말에 의하면 라라랜드의 영화 속 그 모습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의 많은 민원 요청으로 시에서 설치를 고민중이라고 하네요. 바다를 바라보다 운이 좋으면 귀여운 돌고래들도 만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방문해서 석양과 바다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한가지 빠질 수 없는 포토 스팟 더 라이트하우스 카페가 근처에 있습니다. 영화 속 장면은 카페 앞쪽이 아닌 뒤쪽 주차장 방향입니다.

영화 속 장면과는 달리 실제 영업을 하고 있어 좀 어수선할 수 있으나 라이트하우스 네온사인을 보면 어느 샌가 자신도 모르게 셔터를 누르고 있는 당신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LA에 가신다면 잊지 말고 꼭 방문해보길 바래요!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B tv 인기영화  


헤모사 비치 위치

 



그림 같은 운하 마을이 펼쳐지는 베니스 커널은 세상 모든 이들이 사랑을 꿈꾸는 특별한 날인 발렌타인데이에 벌어지는 갖가지 일들을 다룬 영화 발렌타인데이의 영화 속 배경지로 조용하고 아늑한 마을입니다. 그렇기에 실제로도 현지인들의 별장으로도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조용히 관람하는 것이 에티켓이겠죠?!



발렌타인데이는 제시카 알바, 브래들리 쿠퍼, 제이미 폭스, 앤 해서훼이, 애쉬튼 커쳐, 테일러 스위프트, 줄리아 로버츠 등 초호화캐스팅으로 이슈가 되었던 옴니버스 영화로 발렌타인데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코장르의 영화입니다.

 

<영화 발렌타인데이 중 애쉬튼커쳐가 청혼후 좋아하는 장면의 배경> 


영화 <발렌타인 데이>의 주인공 리드버넷이 여자친구 모리 클락슨에게 청혼 후 승낙을 받고 창문 밖으로 나오며 좋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장면 속 리드버넷 집이 있는 동네가 바로 베니스커널 입니다.



베니스 커널은 보고 있자면 계속 걷고 싶고 살고 싶은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조용하면서도 이곳만의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것이 B tv 원정대원들의 취향을 저격했던 곳 인데요 여유로움 속에서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베니스 커널 위치

 



LA야경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그리피스 파크. 영화 <라라랜드>는 인생의 미완성 시점에 놓여져 있는 세바스찬과 미아가 만남부터 사랑, 이별, 그리고 재회까지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입니다. 



영화 라라랜드는 위플래쉬의 데이미언 셔젤이 감독을 메가폰을 잡아 음악적인 부분에서 많은 기대를 받은 작품입니다. 결과적으로 골든글러브 7개 부분을 수상하였고 미국 아케데미상에서 6개 부분을 수상하여 역대 최다 수상 타이를 이룬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 라라랜드 중 천문대 댄싱장면>


영화속에서 세바스찬과 미아가 방문한 그리피스 천문대. 그곳에서 ‘라라랜드’ OST중 하나인 Planetarium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이 인상깊은데요. 별들이 수 놓여져 있는 밤하늘을 날아오르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장면입니다.




그리피스 파크 내 위치한 천문대와 그곳을 비춰주는 아름다운 조명, 그리고 LA의 야경까지 더해져 은은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이 곳. B tv 원정대원들은 이곳에서 LA의 야경을 바라보며 그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여기서 한가지 Tip 을 드리자면 최근 라라랜드로 인해 방문객이 어마어마하게 늘어 주말엔 발 디딜 틈도 없다고 하는데요, 월요일엔 천문대를 개방하지 않아 실내를 관람할 수 는 없지만, 보다 한적하게 LA야경을 바라보기를 원한다면 월요일 방문을 추천합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B tv 인기영화 


그리피스 천문대 위치

 


샌프란시스코에서 패리를 타고 들어가는 소살리토는 영화 블루재스민’의 촬영지로 샌프란시스코와 또 다른 감성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유럽의 감성을 가득 담은 소살리토의 아기자기한 상점들, 그리고 산 중턱에 모여있는 그림 같은 집들이 펼쳐져 있는 모습들이 이곳의 매력포인트!



영화 블루재스민은 우디 앨런이 감독을 맡았으며 케이트 블란쳇이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영화 초반부의 배경은 뉴욕을 배경으로 재스민(케이트 블란쳇)이 호화스러운 생활을 하다가 남편의 외로로 인해 그녀의 인생이 산산조각이 나게됩니다. 그 후 재스민은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샌프란시스코로 넘어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데….


 <영화 블루 재스민 중 소살리토를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는 장면>


뉴욕에서의 호화스러운 생활과 정반대의 생활을 하며 힘들어할 때 재스민은 드와이트를 만나 새로운 인생을 찾으려고 합니다. 이때 등장하는 곳이 바로 소살리토인데요 샌프란시스코의 뷰와는 또다른 매력적인 뷰들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끔 소살리토를 뒤덮는 구름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자주 볼 수 있는 풍경이 아니라고 해요. 이번 B tv 원정대가 이곳을 찾았을 때 이 매력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소살리토에 가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골든게이트를 넘어 차 또는 자전거로 이동하는 루트와 페리를 이용하여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탁트인 바다를 가로질러가는 페리로 가는 것을 추천! 매주 금요일에는 공연과 파티가 열리니 금요일에 맞춰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드라마 


소살리토 위치

 



캘리포니아로 떠난 B tv 원정대 시즌 3! 원정대원들의 자취를 따라 가다 보니 미국 캘리포니아로 떠나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영화 속 촬영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 생각만해도 정말 로맨틱한 것 같아요.

 B tv 원정대! 

다음 편 주제는 재미있는 캘리포니아 입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화 속 이야기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B tv 원정대 영상은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세요! 참 B tv 원정대에 나온 영화들은 B tv 와 oksusu에서 감사하실 수 있습니다.


B tv 원정대 멋있는 캘리포니아 영상 확인하러 가기 ▶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