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 이벤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9. 13. 11:08

본문


요즘은 친구들과의 대화뿐만이 아니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양한 기업들의 소식을 받아 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번에 B tv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런칭되었습니다B tv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과 함께 현재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B tv를 친구로 등록하면 선착순 10만 명에게 B tv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B 포인트 3,000P를 지급합니다.

 


이번 B tv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런친이벤트는 2017 9 8()부터 12 31()까지 진행되는데요! 지급받은 포인트를 통해 평소 인기가 많은 신작영화들  [군함도], [슈퍼배드3], 그리고 곧 출시될 마블의 최신작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 영화는 물론 놓쳤던 드라마, 예능들도 저렴하게 즐길 수가 있답니다.

 

B tv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에서 "B tv"를 검색하고 친구 신청을 해주시면 완료! 그리고 기간 내 선착순 10만 명에게 지급되는 포인트는 전체 메뉴마이 Btv    포인트/쿠폰함    포인트 등록  일련번호 16자리를 차례대로 입력하며 3000 포인트가 등록 완료됩니다. 등록 유효 기간은 9 8()부터 12 31()까지로, 사용기간은 '등록일로부터 2개월'임을 참고해 주세요.

 

B tv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쿠폰 받기'를 눌러 꼭 B 포인트도 꼭 받으세요! 앞으로도 B tv를 통해 최신 영화와 드라마 마음껏, 그리고 더욱 편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준비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번거롭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필요 없이 B tv와 플친 맺고 B포인트도 받고 좋아하는 영화/드라마도 재밌게 시청해 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