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옥수수(oksusu) PC버전출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9. 15. 10:30

본문


· 모바일대비디스플레이환경을고려다양한기능제공...모자이크,미니플레이어,방송채팅서비스

· 100여개의실시간채널과8만여개VoD, 12만여개클립,오리지널콘텐츠다양한콘텐츠제공

· Full HD화면서비스제공으로보다실감나게콘텐츠시청...28실시간채널, 600여개VoDFull HD콘텐츠

 

 SK브로드밴드(사장:이형희, www.skbroadband.com)모바일동영상플랫폼옥수수(oksusu)PC버전베타서비스를제공한다고15밝혔다.

 

 SK브로드밴드가옥수수PC버전베타서비스를론칭함에따라옥수수에가입한고객은모바일에서뿐만아니라PC에서도옥수수서비스를이용할있게됐다.  서비스를이용하려면옥수수PC버전베타서비스홈페이지(www.oksusu.com)접속하면된다.

 

 SK브로드밴드는옥수수PC버전베타서비스가모바일대비디스플레이환경을고려해전체채널을한눈에있는모자이크기능과PC특성상탐색을하면서시청할있는미니플레이어기능을제공한다.

 

 , SK브로드밴드는기존의옥수수모바일에서제공했던채팅서비스를옥수수 PC버전에서도 제공함으로써 양손이자유로운PC환경에서보다쉽고편리하게콘텐츠를시청하고참여할있도록했다.

 

 특히,스포츠 채널의KBO, MLB 콘텐츠시청과더불어응원팀현황, 경기일정, 팀순위, 선수정보다양한경기정보를한눈에있도록제공함으로써보다박진감넘치는경기를시청할있게됐다.

 

 SK브로드밴드는옥수수PC버전베타서비스에서100여개의실시간채널과8만여편의VoD, 12만여편의클립을제공한다. 특히, 28개의 인기실시간채널과6백여편의인기영화와방송VoDFull HD 화면으로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옥수수PC버전에서있는채널과VoD 편수를지속확대하고Full HD 콘텐츠의제공도점차늘려간다는방침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의옥수수는지난해1서비스를시작해안드로이드폰과아이폰모바일중심의서비스제공으로520순방문자(UV:Unique Visitor)달성하였으며, 1200만여가입자를확보하고있다.

 

 김종원SK브로드밴드모바일사업본부장은“옥수수PC버전은최근20-301가구가증가함에따라TV없는사용자의니즈(Needs)부합하고, 고객들이 미디어시청환경에맞춰다양한디바이스를활용해콘텐츠를소비하고공유하는즐거움을주고자론칭하게됐다”며, “향후 고객이보다편리하고즐겁게옥수수를이용할있도록다양한콘텐츠와고객편의기능을확대/개발해나가겠다.”고강조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