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현대인들에게 사랑받는 전원생활을 배경으로 한 시골 힐링 예능


2017.09.15 10:49

요즘 예능 프로그램들은 전원생활을 콘셉트인 작품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이런 프로그램들은 하나의 대리만족이자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의 동경이 보태어지며 젊은 세대들은 물론, 우리네 아버지 세대에게도 공감을 얻고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B tv 블로그에선 요즘 전원생활을 배경으로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매일 아침부터 급박하고 숨 막히게 돌아가는 도시 라이프에 지친 분들, 지금 당장 떠날 수는 없겠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약간의 대리만족을 얻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삼시세끼 바다목장

 

방영될 때마다 tvN의 시청률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삼시세끼 시리즈. 이번엔 부제로 '바다목장'이란 타이틀이 따라붙으면서 마을 주민들에게 신선한 산양유를 보급한다는 커다란 목표를 갖고 울타리를 세우고 산양 낙동업을 시작했습니다. 기존 삼시세끼를 이끌었던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다시 뭉쳤고 어촌편 시즌3의 귀요미 쿵이와 몽이, 그리고 잭슨 패밀리로 불리는 산양들이 함께 뭉쳐 유쾌한 전원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여전히 요리 솜씨를 발휘하는 에셰프, 여전히 잘 먹는 성장기 윤균상, 하는 일 없이 투덜거리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설거지부터 물 나르기, 심지어 베이킹까지 하는 서지니형은 물론 이번 시즌에는 서지니형 저격수가 출연하니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 시작!

 

'삼시세끼 바다목장'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 시골 경찰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을 시작한 시골경찰. 신현준, 최민용, 오대환, 이주승 등 배우 4인방이 진안 경찰서 관할 내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활약하는 리얼리티 예능인데요. 50세에 경찰이 되어 체력고갈에 시달리는 맏형, 비주얼은 물론 시골경찰이 되기 위해 직접 경운기 모는 법까지 마스터한 그야말로 철저한 준비남 최민용, 그리고 의외로 백치미를 맥시멈으로 뿜어대며 역대급 먹요미로 급부상한 오대환, 귀신 잡는 16차원 막대 이주승 등 짠내 나면서도 은근 여러 개성이 잘 어울린 케미로 인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단순한 전원생활이 아닌 소외된 노인분들을 돌보며 각종 치안활동까지 담당하며 훈훈한 상황이 자주 연출되고 있습니다.

 

'시골 경찰'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 신혼일기 2


시즌1이 구혜선과 안재현의 알콩달콜 신혼기를 그렸다면 이번 시즌2에선 대한민국 톱모델에서 어머니가 되어버린 장윤주와 로맨틱 모델에서 남편으로 거듭난 정승민 부부, 그리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만 같은 사랑스러운 딸 "리사"까지 세가족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밀물과 썰물이 오가며 색다른 매력이 자리 잡고 있는 아름다운 바닷마을 돌담집을 배경으로 결혼 이야기는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고 동경에 빠지게 만드는 거부할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상 결혼, 연애가 아닌 진짜 리얼 신혼 라이프가 좋다면 신혼일기 시즌2 추천합니다.

 

'신혼일기 2'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 골 빵집


시골빵집은 김갑수, 김국진, 이수경, 김종민이 자연 속에서 소통하는 빵집을 만들어 가기 시작합니다. "소박한 재료와 정직한 마음으로 빵을 굽는 곳"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의외로 배우 김갑수와 이수경의 베이킹 실력이 좋아 납작했던 빵이 부풀어 오르는 모습만으로 고소한 향기가 피어오르는 듯한 느낌이 풍길 때가 있습니다. 시골빵집을 통해 양반마을로 유명한 함양 개평마을의 고풍스러운 풍경도 감상해보세요.

 

'시골빵집'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 섬총사

초반에는 효리네 민박, 삼시세끼와 비교 당해야 하는 처지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힐링에 초점을 맞춘 작품 콘셉트, 캐릭터들 역시 작품에 적응해가며 점차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 강호동을 필두로 여신 김희선, 훈훈한 정용화가 의외로 케미가 좋은 편인데다 존 박, 고수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던 에피소드에서 할머니에게 한글을 가르쳐 드리는 훈훈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면서 눈물샘을 자극한 감동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꾸며낸 재미가 아닌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만들어내는 자연스러운 힐링의 재미가 궁금하시다면 섬총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섬총사'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