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재파탈의 선두주자 매너남 킹스맨 "콜린 퍼스"의 로맨틱 코미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9. 20. 18:13

본문

2015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가 개봉되었을 때 19세 관람가임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로 엄청난 흥행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어쨌든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시리즈에서 주인공 에그시보다 더 큰 사랑을 받았던 콜린 퍼스가 연기한 해리 하트 역시 반강제로 다시금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나이로 이미 58세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매력만점 콜린 퍼스. 킹스맨에 액션남으로 돌아오기 전, B tv를 통해 그의 로맨틱한 작품들을 만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왓 어 걸 원츠

 

2003, 영국에서는 콜린 퍼스는 이미 국민배우였지만 아직 미국이나 한국에서 그의 인기는 지금처럼 대단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에서 츤데레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가지게 만들었고 당시 주인공을 맡았던 청춘스타 아만다 바인의 인기로 한몫을 거들어 어느 정도의 흥행을 보여 준 작품입니다. 무뚝뚝한 것 같지만 언제나 딸에게 이끌려 딱 붙는 블랙진을 입고 춤추는 모습은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힙니다.

 

'왓 어 걸 원츠'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코미디

 

# 브리짓 존스의 일기


2001년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가 처음 개봉했을 때, 온통 팬들의 관심은 당시 영국은 물론 할리우드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휴 그랜트에게 몰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작품의 내용은 의외로 휴 그랜트가 아닌 르네 젤위거와 콜린 퍼스가 사랑을 골인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무뚝뚝하기 그지없는 아저씨에서 점점 로맨틱하게 변해가는 그의 모습,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새 일기장을 건네주며 브리짓존스를 품 안에 감싸는 모습으로 희대의 로맨틱남의 등극. 그의 인기가 세계로 퍼져나감을 예고한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이 작품에서 콜린 퍼스는 남주가 아닌 서브남주로 활약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서브라도 콜린 퍼스가 연기하면 다릅니다. 약간은 뻔한 결말, 가볍지만 소소한 내용으로 영화 자체가 큰 성공을 거두진 못했지만 영화평을 보면 다들 콜린 퍼스가 연기한 리처드 편을 드는 매우 해괴한 장면을 목격할 수 있는데요. 그 정도로 콜린 퍼스의 멋짐은 이 작품에서도 여전히 눈이 부십니다.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 매직 인 더 문라이트


2014년 우디 앨런이 선택한 커플은 상당히 의외였습니다. 콜린 퍼스와 엠마 스톤 사이에는 28살 이란 엄청난 세월의 차이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영화 역시 최근 우디 앨런의 작품 중에서는 평론이 참담했을 정도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상, 영상미가 아름다웠기 때문인지 콜린 퍼스의 시니컬하지만 어쩔 수 없이 빨려 드는 그 매력이 있습니다.

 

'매직 인 더 문라이트'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 갬빗


2차 세계대전 이후 인상파 거장 모네의 작품이 사라지고, 이는 최고의 미스터리로 남게 됩니다. 그리고 이 미스터리로 사기극을 설계한 해리 딘(콜린 퍼스)PJ(카메론 디아즈)를 동원해 그림의 행방을 쫓기 시작하는데요. 결국 사라졌던 그림의 정체가 드러나고 이를 눈치챈 미디어 재벌과 명작 수집광이 두 사람에게 접근하게 됩니다. 영국 신사의 대표적인 아이콘이인 콜린 퍼스와 언제나 건강미를 내뿜은 미소 여신 카메론 디아즈가 서로 다르게 뿜어내는 그 매력은 대조적이면서도 한편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작품을 끌고 가는데요. 특히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콜린 퍼스의 코미디 연기를 보는 재미만으로 시청할 가치는 충분합니다.

 

'갬빗'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코미디

 

이외에도 B tv에서는 콜린 퍼스가 출연한 [레일웨이 맨], [데빌스 노트], [지니어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러브 액추얼리] 등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아재파탈 콜린의 매력에 빠질 준비가 되었다면 B tv로 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