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20주년 기념 공유하고 싶은 그 남자 '공유 팬사인회'에 초대합니다.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7. 10. 24. 18:56

본문


언제나 곁에 두고 보고 싶은, 이름과 달리 나 혼자만 공유하고 싶은 배우 '공유'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옵니다. 

마음을 전하기 가장 좋은 나이, 스무 살이 된 SK브로드밴드가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공유와 함께 하는 팬사인회를 준비했습니다. 영화 [부산행]과 [밀정],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공유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IPTV SK브로드밴드의 스무 살 생일을 맞이해 직접 나서 사인회를 개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공유하고 싶은 배우 "공유"를 만나고 싶다면 하단의 내용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브로드밴드 20주년 기념 공유 팬사인회 일정>


일시 : 2017년 11월 18일 토요일

장소 : 잼투고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46)

이벤트 기간 : 2017년 10월 23일 ~ 10월 31일

당첨자 발표 : 2017년 11월 3일 (노트 발표 후 개별 연락)

혜택 : 공유 팬 사인회 초청 (30명)



공유 팬사인회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을 방문해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이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공유'와 'SK브로드밴드'란 키워드를 활용해 내가 꼭 공유 사인회에 참석해야만 하는 이유를 남겨주세요.  


SK브로드밴드 20주년 기념으로 마련한 소중한 이벤트는 SK브로드밴드 고객 50명과 페이스북 팬 30명을 추첨을 통해 초대합니다. SK브로드밴드 측에서는 공정하게 추첨해 50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개별 연락드릴 예정인데요~ 드라마 종영 이후 한동안 작품 활동을 쉬고 있어 더욱더 그리웠던 배우 공유를 만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