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모컨으로 1번부터 999번을 누르신다면 ? B tv 선호채널, VOD 바로보기, 장르편성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2. 5. 15:15

본문

B tv에는 드라마, 영화, 음악, 스포츠 등 200여 개의 채널들에서 다양한 장르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채널들이 있기에 골라보는 재미가 있긴 하지만, 반대로 내가 좋아하는 채널을 찾기 위해 또 하염없이 채널을 돌리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B tv 역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욱 편리한 방법들을 업데이트 했으며, 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선호채널 등록


200여 개의 다양한 채널, 선호채널 등록으로 보고 싶은 채널만 골라보세요! 채널 시청 중 "★ 버튼"을 눌러 선호채널로 등록하시면 등록된 채널들만 모아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기능은 수많은 채널 중 내가 즐겨보는 채널만 모아볼 수 있는 "선호채널 등록하기" 입니다.

채널 시청 중 마음에 드는 채널이 나왔다면 B tv 리모컨에 "★ 버튼"을 눌러주면 매우 간편하게 선호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 너무 쉽죠?



2. 등록했던 선호채널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실수로 선택했을 때 삭제방법 입니다.

선호채널 등록할 때 눌렀던  "★ 버튼"을 다시 한번 눌러주면 등록되었던 선호채널이 삭제됩니다.



3. 등록을 마친 선호채널은 "문자변환 버튼"을 통해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을 시청하고 있다가도 "문자변환 버튼"을 반복해서 누르면 등록해놓은 선호채널 간 이동이 가능한데요. 이제 평소 자주 시청하던 채널을 일일이 리모컨으로 돌릴 필요 없이, 등록된 채널들만 모아 모아 편하게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VOD 바로보기 서비스


지난 회가 궁금하다면, VOD 바로보기 서비스로 빠르게 따라잡으세요! 업무, 집안일, 학업까지 모두가 바쁜 세상. 집에 돌아오면 씻고 밥만 먹어도 밤 12시가 되어 버리는 기현상이 벌어지는데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VOD 바로보기 서비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1. 놓친 방송을 챙기는 것도 B tv라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채널 시청 중 "OK 버튼"을 눌러보세요.



2. 프로그램 하단 정보에서 "VOD 보기"를 선택하면 원하는 VOD의 지난 회차를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난주 마지막 회를 방영했던 "이번 생은 처음이라", "마녀의 법정"을 놓쳤거나, 종영 이후 그 명성을 듣고 다시 찾아보고 싶다면 채널 시청 중 언제든지 OK 버튼으로 프로그램 하단 정보의 VOD 보기를 선택해 보세요.


 


# 장르편성표


장르별 채널을 골라보고 싶을 땐 "장르편성표"를 활용하세요!

자주 보는 드라마와 예능을 비롯해 최신 영화와 뉴스, 스포츠, 다큐멘터리, 부모님들이 애청하는 홈쇼핑까지 B tv에는 수많은 장르의 프로그램이 현재도 방영되고 있는 중입니다. 채널이 각 장르별로 꼭 모여있는 것도 아니라 채널을 돌리다 보면 힘 빠질 때가 있었는데요. 이젠 장르편성표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1. 머릿속에 내가 시청할 프로그램의 장르를 떠올렸다면 "옵션 버튼"을 눌러보세요.



2. 이제 옵션에서 "장르편성표"를 선택하고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프로그램을 찾으면 끝! 


좋아하는 드라마와 영화를 찾기 위해 일일이 채널 1번부터 채널 999번까지 일일이 찾던 과거는 이제 던져버리세요. 이제부터 B tv와 함께라면 스마트하고 가장 편리하게 좋아하는 채널을 탐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