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찾은 채널을 가장 빠르게! 빠른 탐색 & 멀티뷰 기능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2. 12. 13:49

본문

콘텐츠가 많다는 것은 매력적인 장점이지만, 때로는 불편한 경우도 있습니다. 수많은 콘텐츠를 보다 보면 사용자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 데다 하나씩 이동하다 보면 답답한 느낌까지 들기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B tv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리모컨 하나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고, 보고 싶은 채널을 한 화면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뷰 기능이 있으니까요~ 



# 빠른 탐색


콘텐츠 탐색 화면에서 리모컨의 더블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면 한 번에 10개 항목을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영화는 페이지별로, 어제 놓친 드라마로 10회차씩 바로 넘겨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하게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VOD 시청 중에도 빠른 탐색 기능으로 장면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더블 화살표 버튼으로 보고 싶은 장면, 소문난 명장면까지 빠르게 구간 점프를 해보세요. 



지금까지 콘텐츠 하나씩 이동하기 답답하고 귀찮으셨죠? 이제 B tv 리모컨의 더블 화살표 버튼으로 한 번에 10개씩 넘겨보세요. 드라마와 예능을 시청하는 도중, 지루했던 부분이 있을 때도 역시나 더블 화살표 버튼을 눌러 구간 점프! 리모컨 하나로 더욱 빨라진 멋진 기능들을 B tv 리모컨에서 만나보세요.





# 멀티뷰


멀티뷰 버튼 리모컨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멀티뷰란? 한 채널에서 여러 개의 채널, 콘텐츠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도중에 멀티뷰 버튼을 누르면 스포츠, 홈쇼핑, 지상파,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한 화면에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놓치고 싶지 않은 결정적인 순간들, 이제 멀티뷰 기능을 통해 한 대의 TV로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거실에 모여도 서로 다른 취향 때문에 아이들은 스마트폰을 뚫어져라 쳐다보거나 부모님들이 이내 방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없진 않았을 텐데요. B tv의 멀티뷰 기능을 통해 이제 거실에 둘러앉아 자신이 보고 싶은 채널 함께 시청해 보세요. 리모컨 쟁탈전 없이 말입니다.

 

 

숫자키만 있었던 예전과 다르게, 요즘 리모컨은 왜 이렇게 많은 버튼이 달려있을까 고민한 적도 있을 텐데요. 하지만 알고 보면 사용자들을 위한 편의 기능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빠른 탐색", "멀티뷰" 기능은 물론, 앞으로 소개해드릴 B tv 리모컨만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 가장 쉽고 편하게 찾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