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이제귀로듣고눈으로보며고객상담받자 SK브로드밴드,고객센터에보이는ARS도입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12. 18. 10:46

본문



-고객센터106에전화하면,‘음성ARS’와‘보이는ARS’ 서비스동시가능

- 1년365일24시간운영으로언제든지전화해서비스받을수있어

 

SK브로드밴드(사장: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자사고객센터의대표전화번호인106(국번없이)에스마트폰을통해ARS 음성멘트를보고, 들을 수있는'보이는ARS‘ 서비스를제공한다고18일밝혔다.

 

‘보이는ARS’ 서비스는고객이스마트폰으로106 고객센터에전화하면, ‘음성 ARS’와함께스마트폰화면을통해관련내용이보이고화면을터치해원하는정보를볼수있다. 이 서비스는상담사와연결되기전이라도실시간요금조회, 요금납부, 개통 및장애처리일정, 미납내역 등다양한정보확인이가능하며, 필요할 경우상담사를연결하면된다.

 

기존의‘음성ARS’ 서비스는특성상단계가많아원하는정보를얻을때까지계속음성안내를들어야하는불편한점이있었는데, 이 서비스는음성안내중이라도고객이원하는메뉴를화면터치를통해즉시진입이가능하다는장점이있으며, 고객이 주로사용하는메뉴들에대해서는바로가기메뉴를설정해들어갈수있어편리하게이용할수있다.

 

'보이는ARS' 서비스는SK텔레콤의‘T전화’ 앱을사용하는안드로이드폰사용자는통신사관계없이누구나사용가능하며, 1년365일24시간운영되므로아무때나전화해서관련정보를확인할수있다.

 

SK브로드밴드는향후‘보이는ARS’ 서비스를통해상담사와의연결전이라도고객이원하는업무처리가가능토록다양한기능및서비스를확대/제공해간다는방침이다.

 

한창희SK브로드밴드고객중심경영실장은“보이는ARS는음성안내와함께스마트폰을통해관련내용이제공되므로스마트폰에익숙하지않은고령층고객이나청각장애를가진고객들의불편도상당부분해소될것으로기대한다.”며,“기존의 음성ARS 서비스에비해보이는ARS 서비스가상담시간을줄여고객불편을최소화할수있을것이다.”고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