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키즈존, 우리 아이에게 유익한 콘텐츠로 가득!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 2. 19:16

본문

자녀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 IPTV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을 위해 IPTV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TV 앞에 앉아있는 아이들을 보면 “정말 IPTV가 유익할까?”라는 걱정이 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B TV를 이용하고 계신 부모님들은 걱정은 넣어두세요. B tv는 “B tv 속 키즈카페, 키즈존”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부모님들이 안심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와 더불어 올바른 시청습관까지 기를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그럼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고,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B tv 키즈존을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한 번 알아볼까요?



# 키즈존


리모컨에서 전체 메뉴 버튼을 누르고 키즈 메뉴의 '키즈존'을 선택해 주세요.



이제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콘텐츠를 골라보세요. 콘텐츠로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즐겨볼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시청 습관까지 케어해주는 B tv에서 아이들이 편안하게 즐기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재밌는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아이들을 TV 곁에서 떼어놓기 힘든 것이 너무 힘든 것도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언제나 힘든 TV와의 작별 시간을 이제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에게 맡겨주세요~ 시청 편수와 시간제한 기능을 설정해두면 엄마나 아빠 대신 뽀로로나 다른 캐릭터들이 말해줍니다. 부모님 말 대신 뽀로로 말을 듣는 아이들 모습에 살짝 서운함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효과는 정말 대단해요.



또한 IPTV에 들어가면 가끔 포스터나 영상 클립들 중 자녀가 보기에 적절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요. 이때 "키즈 안심 모드"를 설정하시면 IPTV를 켜자마자 바로 키즈존으로 돌입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떠셨나요? 이제 걱정 없이 우리 아이들 TV 보여주실 수 있으시겠죠? B tv가 제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